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수원 마포본가! 숯불 양념갈비

728x90
반응형

21.02

 

#마포본가본점

-전화 : 031-233-5392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59-5

 

 

 

 

수원 갈비 이렇게 먹어 보는 구나..ㅋㅋㅋ

 

저녁에 7시쯤 도착 했는데, 앞에 2팀 대기중이고 우리가 마지막 손님.. 더이상 안 받는다고..

 

아.. 뒤에 줄이 있어야 꿀맛인데 ㅠㅠㅋ

 

주차장은 건물 뒤쪽에 별도 전용 주차장이 있음..

 

 

숯이 들어 왔다. ㅋㅋ 빨갛게..

 

 

 

밑반찬 간단하게 나온다. 

 

 

 

음.. 이 단무지는 반만 잘라 주시지.. 먹기 애매하게;;

 

 

고기 나와 주심..

직원분이 처음 왔냐? 아뇨..왜요? 하니.. 

 

고기 굽는 법 알려 주신다고..  그래서 난 처음이니 알려 달라고 하니..ㅋ

 

알려 주신다. 양념갈비.. 그냥 계속 굴려라...ㅋㅋㅋ

 

잘라 놓고, 계속 굴렸다. 거의 안태우고 잘 구웠음..ㅋㅋ

 

 

 

 

이정도 탄거는 애교니까.. 다 먹어 주겠으...ㅋ

 

 

#양념갈비

#수원양념갈비

양념갈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생각하니, 양념갈비는 강남 강강술래인가? 에서 먹어 본 기억말고는 거의 없네;;

 

암튼.. 이집은 참 맛 있게 먹었네.. 적당히 달달 하면서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