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구글 광고 개인 최적화! 구글이 보는 나

728x90
반응형

21.04.09.금

 

 

구글이 보 는 나..

구글 들어 오면 광고가 나오는데, 이게 내 정보를 알고 보여 준다.ㅋㅋㅋ

 

 

 

 

adssettings.google.com/authenticated

 

로그인 - Google 계정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Google 서비스를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

accounts.google.com

 

 

 

 

 

위사이트로 들어가면 나온다.

신기하네..ㅋㅋ

반만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