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백스 비어 세상 노 맛 치킨 ㅠㅠ 골뱅이는 전문점보다 맛난...

728x90
반응형

20.01.17

*백's 비어 사당역남현점, 백스비어

 

*전화 : 02-523-6881

 

*주소 : 서울 관악구 남현동 1062-15(2층), 

 - 길 건너 14번 출구 쪽에 백스비어 사당역본점이 있음..

 - 사당에 백스비어 2개.. 길건너 상권인데 겹치지 않는다고 보는 건가? 

 

 

석꾸가 왔다. 내일 교육이 있다고..

 

난 울산을 다녀온지라 체력이 거지인상태..ㅠ.ㅠ

 

내일 교육때문에 올라왔는데, 6시 칼퇴근도 안하고 6시 좀 넘어서 구미에서출발..

 

거의 10시 다되어 도착한거 같다!? 기억은 안나는 구만..ㅋ 암튼...

 

오자마자 술마시러...ㅋㅋ

 

사당 둘둘치킨 가서 1차 치맥하고, 2차는 영동골뱅이가서 골뱅이에 맥주 하려고 했는데, 

 

손님도 없는데, 둘둘치킨에서 3층으로 사람을 올려 보낸다. 

 

2층에서 먹으면 안되냐고 하니, 안된단다.. 3층에는 2테이블이 있는데, 한 테이블에서 엄청 시끄럽게 소리치고 있는...

 

빈정도 상했고, 맞은편 백스비어도 보였고, 백스비어는 항상 둘둘에서 저기 한번 가봐야하는데.. 했던 곳...ㅋㅋ

 

 

 

 

공식적으로는 빈정상해서, 비공식은 백스비어 와 보고 싶어서.. 

 

3층까지 올라 갔다가 나왔다. 백스비어로 ㄱㄱ

 

백스비어 가격..

 

뭐 이상하 맥주가 있네;; 청포도 맥주라니;; 이상하다.. 난 그냥 맥주...ㅋㅋ

 

 

 

안주가 엄청 많네...

 

우리의 선택은 치킨과 골뱅이...

 

 

 

오만가지 안주가 있음... 밥도 되고 술도 되는 그런 컨셉인듯..

 

 

 

가격은 음... 반마리만 파는건지 치킨이 부담없는 가격으로도 먹을수 있어서 괜찮은듯.. 

 

벗뜨.. 우리는 후라이드랑 골뱅이.. ㅋㅋ

 

 

 

골뱅이가 치킨보다 비쌈... 이건 뭔 일이레?ㅋㅋ

 

치킨 14,000원 골뱅이 15,000원

 

 

 

 

기타 마른 안주도 많고, 안에 테이블도 많고, 엄청 시끄러움..

 

 

 

 

석꾸놈 이상한 맥주 시켜서 색깔이 이상하다..ㅋㅋㅋ



 

 

앞집 영동골뱅이보다 맛있었던 골뱅이... 

 

소면을 왜 한덩이만 주는거냐고요... 하;; 소면 얼마나 한다고 ㅜ.ㅜ

 

 

 

 

칙힌은 언제나 옳다.. 인데..

 

요즘 치킨에 맛을 잊고 있는건지.. 일단 결론은 백스비어 치킨 별로 였음.ㅠㅠ

 

 

 

치킨이 튀기는 시간 때문인지 늦게 나왔고, 공뱅이는 중간중간 나오는 포가 꿀맛이었음ㅋㅋㅋ

 

골뱅이보다 더 맛있었던 쥐포 같은거..ㅋㅋ

 

 

 

 

아.. 치킨..  백스비어 치킨...

 

이거 먹는 내내 기름이 줄줄 세서 힘들었다. 

 

치킨을 먹는건지 기름을 먹는건지 모를 정도로 기름이 많았다 .ㅠㅠ

 

세상에.. 치맥하러와서 치킨을 남기고 갈 줄이야 ㅠㅠ

 

 

 

백종원..

 

골목식당에서 돈가스집이나 뭐 튀김하는 집에서 기름뺴라고 조언할게 아니라.. 

 

본인 체인점부터.. 어찌 좀 하고 골목식당 나오셨으면..@.@

 

 

 

다 먹어 가는거 아까워서 한방 더 찍었네;;ㅋㅋㅋ

 

치킨은 두어점 먹은거 같고, 골뱅이는 다 먹고 나왔네..ㅋㅋㅋ

 

 

 

딜레마가 생겼다..ㅋㅋ

 

사당 영동골뱅이가 사당 맛집인데... 저집 골뱅이나 백스비어 골뱅이나 다른점을 못 찾겠다.ㅋㅋ

 

담붜 골뱅이 먹으러 갈때는 비싼 영동골뱅이보다 백스비어 골뱅이를 먹으러 가게 될거 같다.ㅋㅋㅋ

 

PS. 백스비어 소면 추가되나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