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분당 비거리 좋은 유명골프연습장

728x90
반응형

20.05.27.수

#유명골프아카데미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설개로60

 

*전화 : 031-752-0707

 

타석 : 80여타석

 

비거리 : 300

 

운영시간 : 

 

 

 

 

 

 

 

오.. 이거 뭐 좀 있어 보이네?ㅋㅋㅋㅋ

 

 

 

 

넓직하다.. 길죽하고..

 

내가 사진 찍는 시간에 있던 사람 중... 저 끝까지 날릴 사람 없을듯..ㅋ

 

 

 

 

공에 유명골프 박혀 있는데... 흑흑.. 

 

쪼구리고 앉아서 사진 찍으려고하면, 항상 사람들이 쳐다봐서;;

 

 

 

 

중국 공장이 안돌아가서 인지.. 미세먼지도 없고.. 날씨가 너무 좋다. ㅠㅠ

 

코로나 선생니마.. 어서 없어져라..ㅠㅠ

 

 

 

인조 잔디이긴 하나.. 진짜 깔끔하게 관리 되고 있음

 

 

 

 

근데.. 뭔가 좀 엉성한 느낌?ㅋㅋ뭐지.. 너무 탁 트여서 이런 기분이 드는 걸까?

아니면 천장 그물이 없어서? 뭔지 모르겠다. 

 

 

 

유명골프 프로진.. 유명하신 분들이라고함..

골알못인 나에게는 다 듣보이신데.. ㅠ.ㅠ

 

 

 

 

 

엉? 양용은?ㅋ 맞나?

 

내가 아는 양용은인가? 오...

 

잘 보이는 곳에 두시지, 외케 숨겨 놨디야...

 

 

엉?ㅋㅋ 공도 싸인볼인가?ㅋㅋ

 

그냥 이쁘라고 둔건줄 알았는데.. 오... 

 

 

 

#유명골프클럽요금

 

 

60분에 16,000원 주말에는 좀더 비쌈.. 19,000원

 

 

 

13시경에 갔었는데, 1층은 풀.. 

 

#분당실외골프연습장 중에서 가장 잘 되는 골프연습장 중에서 하나인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