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일로커피

728x90
반응형

20.05.31.일


 

서울대입구 일로 카페

#다쿠아즈

 

오랫만에 곤이를 만났는데, 갑자기 다쿠아즈 머시기라고 노래를 부른다..

 

다쿠아즈가 뭔가 했네...ㅋㅋㅋ

 

#샤로수길다쿠아즈 를 엄청 찾았으나, 안 보임..  찾고 찾다가 여기까지 올라 왔네..ㅋㅋㅋ

 

일단 저녁으로 고명집에서 숯불닭갈비 먹어 주고.. 배좀 꺼트리러 걸음...ㅋ

 

한 30분을 걸었네;; 아놔;;ㅋ

 

 

 

너무 대충 찍었다. ㅋㅋㅋ

다쿠아즈.. 라는 걸 먹어 봐야 한다고 끌려 온..

 

 

 

 

저기 뒤에.. 저녀석이 다쿠아즈..ㅋㅋ

 

이거는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녀석이고, 주문하면 냉장고에서 꺼내 주심..

 

언제 만든 녀석이려나? ㅠㅠ

 

 

 

 

강서 맥주.. 

 

이 맥주들은 유통이 어떻게 되는 걸까? 갑자기 궁금해 진다. 

어느 곳에는 있고, 어느 곳에는 없고..

 

편의점에 납품하면 끝장난다고 하던데...

 

편의점에 안보이는 강서맥주가 여기서 보일 줄이야..

 

 

내부 인테리어.. 2층에도 올라 가는 계단이 있던거 같은데.. 제대로 못봤고..

 

1층에서 죽치고 앉아 있기에는 너무 다닥..다닥...

 

 

일로 밀크 티..

로네펠트찻잎은 뭐다냐.. 홍차에 우유 섞은거 같은데.. 뭔지 모르겠구만..

 

#일로커피영업시간

 

평일 : 08시 - 21시

 

주말/휴일 : 09시 - 20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