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권

목포 국수 먹기 좋은 날! 뜻밖의 맛집!

728x90
반응형

21.04

 

 

권씨네를 목포 역에서 픽업하고 배고픈 녀석들 위해서 맛집을 찾았다. 

 

목포맛집 으로 검색으로 나오는 가게들은 브레이크 타임이거나, 문을 닫고 있거나 하는 상황이었다. 

 

이제는 맛집을 찾을 시간이 아니라 문 열려있는 가게가 있다면 들어가고 생각하고 찾다가 문 열린 곳으로 들어 갔다. 

 

 

 

목포까지 와서 국수를 먹어야해? 했는데, 메누에 라면도 있고, 김밥도 있고, 

뭐 여러가지가 있어서 가볍게 먹고 나올 생각으로 들어왔다. 

 

 

 

 

나는 만두 라면

 

 

 

김밥한줄

 

 

 

 

 

뭔가 많이 붙어 있는 걸로 봐서는 맛집인가? 하는 생각으로 한 젓가락 했다. 

 

 

 

국수먹기좋은날메뉴와 가격은 이정도~

가격은 너무 맘에 들었다. 맛도 맘에 들었다.ㅋㅋ

우연히 찾아 들어온 국수먹기 좋은날~

가볍게 먹을 곳을 찾는다면 고민한번 해 보세요~

 

 

 

 

 

#국수먹기좋은날

-031-244-3069

-전남 목포시 대성동 84-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