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권

진도 대명리조트~ 쏠비치 진도!

728x90
반응형

21.04.02(금) - 03(토)

 

 

#진도대명리조트

#쏠비치진도

 

 

 

소노 호텔로 이름이 바낀뒤 검색하기가 어려워 졌다. 

여기가 쏘노캄인지,  쏠비치인지 모르겠다. ㅋㅋㅋ

바다쪽은 비치, 산쪽은 쏘노캄인가? -_-ㅋ

 

 

객실 들어 가는 길..

C동!

모든 동 5층에서 내리면 웰컴타워까지 실내로 이동가능... 헷갈리게 되어 있다ㅋㅋ

 

 

 

 

우리 방은 취사 가능실.. 딱히 취사할 계획은 없었지만, 취사 실로 한거는 취사실 밖에 자리가 안남아서;;

진도라서 자리 많을 줄 알았는데, 경기도 오산이었다. ㅎㄷㄷ..

풀방;;

 

 

 

화장실에는 바디샴프와 헤어샴푸가 있었고, 수건은 8개였던가? 있었는데, 더 달라고 하니, 2개 그냥 주심..

다른데는 개당 500원 받았던거 같은데..

 

 

 

 

 

믿기 어렵겠지만, 이거슨 바다뷰..ㅋㅋㅋ

 

바다뷰가 더 쌈ㅋㅋㅋㅋ 남은 객실이 바다뷰 밖에 없다고 해서 뭔 말인가 했음 ㅠㅠㅋㅋ

바다뷰인데 아무것도 없다. 

진도 가시면 도심뷰료 하시길..ㅋ

 

 

 

반대쪽 도심 뷰!ㅋㅋㅋ

와따 이쁘다.. 

화려하면서도 웅장하고.. 멋있네.. 

일정이 꼬여서 제대로 밖을 구경 못했네..ㅋㅋ 다음에 다시 가봐야 할듯..ㅋ

 

 

아.. 일박에 17만원 정도 했던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