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역시

울산 치킨! 이모닭집-카레치킨

728x90
반응형

19.12.10.화

 

*울산 이모닭집

 

*전화 : 052-244-0400

 

*주소 : 울산 남구 젊음의거리 100-1(남구 옥교동 100-8)

 - 시장안에 있음

 

 

울산 야사장이 열리는 성남동..

 

위치를 모르면 울산 메가박스 검색하면 된다. 

 

메가박스가 있는 그 라인에 위치

 

 

 

 

이 주변에서 가장 큰 규모의 강남 닭집..

 

지난번 여기서 먹을라고했으나, 주인이 없다. 이번에도 갔는데, 역시나 가게가 비어 있다. 

 

앞으로 다시 올일 없다. ㅠㅠ

 

 

 

시장 끄트머리라고 해야하나? 입구에 따라 다른데 반대쪽 입구에서 보면 입구쪽이고.. 

 

암튼.. 난 메박쪽에서 걸어가서 한참 걸었다.ㅋㅋㅋ

 

닭집들이 모여 있고, 다 오래 된듯하다. 

 

 

 

충남닭집이 유명하다고 들어서 충남닭집으로 가는 길에... 귀찮다.. 다시 검색하니 충남닭집은 카레튀김이라고..

 

난 카레 싫어하니, 다시 검색..  이모닭집! 많이 나온다. 여기다!!! 가자..ㅋㅋㅋ

 

누군가가 주문해둔 프라이드.. 식으라고 말리고 있었고, 하나 짚어 먹고 싶었다.

 

 

 

 

내부에 앉아서 먹을 만한 공간도 있고, 어마어마한 낙서가..ㅋㅋ

 

지저분 하구만;; -_-ㅋ

 

 

 

 

음.. 냄새가 뭐지.. 카...카레인가? 하;;ㅋㅋ

 

망했다. ㅠㅠ

 

일단 맛을 보기 위해서 반반으로 주문...

 

결론부터 얘끼 하면.. 양념은 갓뎀... ㅠㅠ 

 

이거 주문하신 분... 현지인으로 보였는데, 프라이드 한마리로 한 이유를 먹고야 알았음.. 

 

포장해가면 눅눅해서.... 원래 눅눅한 튀김인가? 흠.. 모르겠다.ㅋㅋ

 

암튼.. 카레 냄새 맡고, 주인아주머니께 물어봄.. 

 

" 이동네는 다 카레반죽인가요? "

 

슥.. 쳐다 보시더니... "네"... 

 

뭐..뭐....뭐지.. 난 그냥 물어 봤을 뿐인데.. 기분 상하셨나? -_-?

 

 

 

15분후에 찾으러 오라고해서... 일단 동네 한바퀴.. 

 

주인분께서 결제와 동시에 닭 튀기기 시작...

 

지켜보고 있으려다가 긴장하시고 맛 없게 할까봐 동네투어;;

 

 

 

강남 닭집이 이동네에서 가장 번듯 했음ㅋㅋㅋ

 

 

 

 

이모닭집 가격

 

이모닭집 프라이드치킨은 16,000원

 

반반은 17,000원.. 포장해도 안 깎아줌 ㅠㅠ

 

카드 결제 가능!

 

 

앗!!! 숙소와서 먹었는데.. 먹는 사진은 호텔쪽에 있나!? ㅋㅋ

 

암튼.. 케이스 없이, 쿠킹포일으로만 싸서 봉지에 담아 주심..

 

이동하는 과정에서 이미, 치킨은 눅눅해짐 ㅠㅠ

 

포장하면 일단 맛이 반감되고, 난 카레를 별로 안 좋아 해서.. 

 

노랑통닭 같은 느낌의 이모닭집.. ㅠㅠ 카레반죽을 안 좋아하는 나는 다시 올 일 없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