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역시

울산 육회비빔밥! 함양집과 거제도 장어 무한 리필!

728x90
반응형
19.11.29.금
 
*함양집 울산본점
 - 원래 본점은 경주에 있는 걸로 알고 있음
 - 왜 함양에 본점이 아니지?!
 
*전화 : 052-275-6947
 
*주소 : 울산 남구 중앙로 208번길 12

 

언제봐도 먹음직 스러운 육회비빔밥!

 

권의 표현에 따르면, 정말 최적의 고추장과 참기름 등등.. 최적 비율의 양념! 이라고...ㅋㅋ

 

왜 울산이 갈 곳이 없다고 하는지 모르겠다는 권..

 

울산에는 맛있는 먹을거리가 있고, 멋진 볼거리가 있다고..

 

울산 도시 마케팅하는 공무원님들아~ 잘 좀 하세요~

 

 

밥보다 더 좋아하는 국..ㅋㅋㅋ

 

소고기 국인데, 꼬막도 들어 있고~ 기본 1번은 리필해서 먹는다.ㅋㅋㅋ

 

 

 

난 이게 소고기 국인줄 알고, 함양집에서 소고기 국을 주문해서 먹은 적이 있는데, 이거는 그냥 밑 반찬으로 주는 국일뿐..

메뉴에는 없음ㅋㅋㅋ 달라고하면 더줌..ㅋㅋ

 

금요일 점심으로 먹은 함양집 육회 비빔밥... 울산 놀러 가시는 분들~

 

갈곳 없는 분들을 위해서 조만간 일정하나 짜서 올려야 겠군..ㅋㅋㅋ

 

거제도 장어무한 리필집..ㅋㅋ
 
*장어연구소
 - 거제도 장어 무한 리필집
 - 최근에 생긴듯
 
*전화 : 055-641-9972
 
*주소 :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29길 6-2
 - 다음 지도에는 아직 반영 안된듯?
 - 귀찮지만, 내가 또 신청 줄거임ㅋㅋㅋㅋ

 

 

11/30(토)는 회사 직원 결혼식..
 
그래서 목금 울산 출장 갔다가 저녁에 부산에서 직원 픽업하여 거제도로 넘어왔다. 
 
거제도에서 저녁으로 먹을 만한 녀석을 찾다가 들어간 이집..
 
장어 연구소!
 
거제도는 장어가 유명한가? 장어 무한리필집이 엄청 많이 보였다.

 

 

 

아! 장어와 삼겹살 무한리필집임..

 

장어는 등 부터 먼저 구워야 한다고 함.. 구우면 사이즈가 줄어듦;;

 

삼겹살은 독일산이고, 장어는 국내산!

 

민물장어와 바다장어 어느게 비쌀까? 난 당연히 바다장어가 비쌀거라 생각 했는데... 아녔다..

 

민물장어가 더 비싸다..

 

 

거제도 장어 연구소 가격!

 

바다장어 1kg에 45,000원

민물장어 1kg에 64,000원

 

바다장어무한리필 28,500원 - 보통 이거 먹는거 같음..

 

 

경남에 왔으니 술은 대선으로..

 

좋은데이도 땡겼으나, 소주는 섞어 먹는게 아니라고 하여.. 대선으로 조짐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