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사당 굴뚝집! 사당 교대 이층집 맞은편!

728x90
반응형

20.01.11.토

*굴뚝집 사당본점

 

*전화 : 02-521-4069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2안길7(방배동 450-26) 

 - 사당역 12,13번 출구쪽으로 나가면 됨

 - 12번 출구로 나가면 파스텔시티로 나가게 되고, 그 골목길로 들어가면 나옴..

 

 

사당 굴뚝집이 굴(돈)뚝집이네..ㅋㅋ

 

굴뚝집의 주 메뉴는 돼지고기!

 

 

일단 이집이 맛집일 수 밖에 없는게, 글씨체..ㅋㅋ

 

저 위의 간판은 정말 맛 없는집으로 보이는데, 아래 사진의 굴뚝집은 맛지으로 보이는..ㅋ

 

 

 

오늘은 배승송문박 모임이고, 송이 빠진 배승문박 모임..ㅋ

 

숯이 아주 뻟겋게 달아 올랐구만..ㅋ

 

이집도 열탄사용~ 연탄은 연기와 냄새때문에 쉽지 않음..

 

백종원 새마을식당의 열탄불고기가 원래는 연탄불고기였는데, 냄새때문에 다들 두통에 시달려서 열탄으로 바꾸고 열탄불고기로 이름도 바꿨다고 하니.. 어디가서 써 먹기를...

 

열탄이.. 아래 저 숯이 열탄임... 

 

 

 

시잔은 진로로..

 

요즘은 롯데 술은 가급적 안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네;;

 

 

 

디스이즈 소금구이...

 

일단 성인 3명, 주문은  2인분 시켰던가? 3인분 시켰던가?

 

암튼 이집의 최대 단점은 주문하면 그냥 전 불판에 올림.. 

 

판좀 뜨겁게해서 올리고 싶고, 다 올리고 싶은 생각은 없는데, 바빠서 회전시켜야하니 직원들은 그냥 불판에 고기 다 올리고 감.. ㅠ.ㅠ

 

난 천천히 구워 먹고 싶다구요 흑흑..

 

암튼.. 소금구이.. 요놈이 젤 메인이 아닌가 싶음..

 

 

 

파저리.. 예전에 참 좋아했었는데, 잘 안 먹게 되는..ㅋ

 

구워 볼까나.. 이번에는 살렸다.. 다 올리 말아 주세요~ 

 

저희가 알아서 구울게요~ 사정사정해서 성공함...ㅋㅋㅋ

 

일단 큰거 두어덩이 올려서 굽고, 위아래가로세로 살살 구워서 육즙 안빠지게해서.. 아무렇게나 잘라서 뒹굴뒹굴..

 

가끔 불조절에 실패서 탈 때가 있는데, 이때는 세다고 숯 빼 달라고 하면 빼줌..

 

 

 

마지막은 껍데기로..ㅋㅋ

 

그냥 코스가 되어 버렸네.. 

 

다음에는 세트메뉴로 시켜 먹어야징..ㅋㅋ

 

단품 단품 주문하는 거랑 세트메뉴랑 가격 차이는 크지 않지만ㅋㅋ

 

아.. 가끔 서비스로 계란찜을 주심..ㅋㅋ 이거는 뭔가 얼굴 좀 익은 사람들만 주는듯..

 

첨에 갔을때, 우리 테이블은 안주고 옆테이블만 줬고...

 

다 들리게 서비스에요.. 해서 기분이 상함..ㅠㅠㅋ

 

두번째 세번째 가니 줌...ㅋㅋ

 

몇 번 가려다가 대기 줄이 길어 포기를 했고, 지난번에 우연히 타이밍 맞아서 안 기다리고 입장...ㅋ

 

총 4번을 갔는데, 2달사이 4번을 갔고, 최근 한달세 3번을 감..ㅋ

 

 

일단 약속은 이집으로 잡고, 자리 없으면 맞은편 이층집으로 가는 걸로..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