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강남 건강검진센터! 미래메디컬센터!

728x90
반응형

19.12.26.목

*미래메디컬센터

 - 가격 : 300,000원에 몇개 검사가(내시경포함) 있고, 수면 내시경 하려면 3만원 더 내야함;;

 - 다양한 검사가 있고, 다양한 가격이있음.. 

 

*전화 : 02-540-0001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8-23 K타워 9층

 - 삼성동(코엑스) 현대백화점 옆 건물

 

 

 

12월!

건강검진을 해야 했다. 안하면 회사에 벌금이 부과 된다고.. 예전에 안했었는데, 별도의 언급이 없었던 걸로 봐서는 벌금 부과는 안되는 거 같다. 

 

암튼.. 잊고 있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여기저기 전화를 돌렸다. 

 

대부분의 건강검진센터는 12월에 검진 마감!

 

12월이라 대부분의 검진센터에서는 이벤틑 했다. 50만원 검사를 25만원 하는 등의 가격이벤트....

 

올해 안하고 넘어가려다가 마지막으로 전화 한 미래메디컬센터...

 

엥.. 오전에 검사 가능하단다... ㅋ 그래서 신청을 했고, 건강 검진 문진표를 보낼테니 작성해서 가져 오라고 했다..

 

뭔 말이지? 지금까지 단 한번도 우편으로 뭘 받아서 작성한게 없는데????

 

했는데, 뭔가 우편물이 왔다. ㅋㅋㅋ

 

 

 

ㅋㅋㅋㅋ 아놔... 이건 뭔가 했다. 

 

옛날 초딩때 대변 봉투에 응가 받아 갔던 그 채변 봉투... 

 

지금까지 단 한번도 건강 검진을 하면서 채변을 해 본적이 없는데... 이거 뭐지? 하면서 천천히 읽어 봤다. ㅋㅋㅋ

 

아.. 회사 85년 이후에 태어난 직원들한테 학교 다닐때 채변검사 했냐? 물어 보니.. 안했단다.. 헐;;;

 

채변 검사 하는 날이면, 신문지에 엉가.. 하고 나무 젓가락으로 한삼 떠서 봉지에 넣고...ㅋㅋㅋ

 

봉투가 뜨끈뜨끈... 아.. 이상해 하면서 가방에 넣었던 아련한 추억이;;;ㅋㅋ

 

근데 이건 뭔가 좀 이상하다!?ㅋㅋㅋ 뭐지 이 이상한 기게는?ㅋㅋㅋ

 

요녀석은 아래에서 다시 소개 하기로 하고..

 

 

 

설문지는 다음과 같은 녀석들의 내용들...

 

이거 안 써 가면 당일 병원에서 작성하면 되니까 작성한거 빠뜨렸다고 걱정하지 마시기를...

 

 

 

이런 내용들은데... 어차피 검사 할떄 한번 더 물어 보고 뭐 함;;;

 

 

 

이거 칠하느라 수성싸인펜 샀네;; 아놔;; 

 

돈 아깜;; ㅋ

 

 

 

미래메디컬센터 위치!

 

강남구 테헤란로 513 K타워 9층! 삼성역 5번출구에서 5분 정도 거리.. 신호 걸리면 10분;;

 

현대 백화점 지나서 보이는 첫번째 건물!

 

 

 

ㅋㅋㅋ 나왔다. 채변 검사기.. 이게 뭔가 했네;;

 

어떻게 여기다 엉가를 퍼 담지? ㅋㅋㅋㅋ

 

 

저기 아래에 물 같은게 무슨 용액인듯하고, 이거 손잡이 돌려서 뺴면 요지 같은게 달려 있다.ㅋㅋㅋ

 

이걸 엉가에 몇 번 찌르면 된다. ㅋㅋㅋㅋ 아놔;;;ㅋㅋㅋ

 

옛날처럼 젓가락으로 퍼 담는게 아니라, 그냥 몇 번 찔러서 끝에 묻혀서 저 액체에 닿게 끔 해서 제출...ㅋㅋㅋ

 

기술이 발전하여 조금만 있어도 검사가 되는가보다..

 

 

 

검사 후기는 다음에..

 

아침에 8시 예약을 했는데, 8시에 오면 사람 많으니 더 빨리 오라고 해서 7시 20분쯤 도착.. 최종 나온건 11시 좀 넘어서였다. 

 

이때 왔는데도 앞에 100명 이상...

 

아침부터 엄청 많은 사람들이 검사를..

 

 

제 마지막에 수면 내시경을 하는데, ㅋㅋㅋㅋ 여기는 뭘 좀 어떻게 해야지...

 

내시경 하는 곳은 엄청 무섭다. 

 

수면으로 안해서 고통스러워 하는 건지.. 엄청 악악.. 으아ㅏ아아아악.. 하고 소리지르고;;;

 

마취에서 들 꺠서 나오는 사람들인지 몽롱하게 기어 나오는데.... 

 

완전 공포스러웠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