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대명리조트 상호 변경! 소노 호텔&리조트

728x90
반응형

20.01.05.일

 

*대명리조트 → 소노호텔&리조트

 

 

2019년 10월, 대명리조트에서 소노호텔&리조트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대명리조트는 40년동안 쌓아온 서비스와 경험을 바탕으로 지속성장을 위하여 새로운 출발을 하고자 합니다. 

 

브랜드 변경을 시작으로 국내에 집중되어 있던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해외로 확장함은 물론, 개발 단계부터 고객 서비스까지의 매뉴얼을 체계적으로 구축하여 경쟁력 강화에 집중할 것입니다. 

 

앞으로 소노호텔앤리조트는 국내 최고를 넘어 세계 최고를 지향하는 글로벌 리딩 컴퍼니로 더 크게 도약할 것을 약속드리며, 새로운 도약을 위해 힘차게 나아갈 소노호텔&리조트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라는 공지가 올라왔다~

 

도대체 어디에 팔린건가? 소노라는 회사가 있는건가? 

 

출처 : 소노호텔&리조트

네이버 찾아도 안나온다. 상호 변경된 것 조차 기사가 안나온다. 

 

뭘까;;ㅋㅋ

 

대명리조트 델피노라고 부른 속초에 있는 녀석들은 소노펠리체로...

 

쏠비치들은 그래도 쏠비치로 살아 남았네?ㅋ 뭐지?? 더 신기하넹ㅁ.ㅁ

출처 : 소노호텔&리조트

대명리조트는 전국에 22개가 있나싶은데.. 전국 17개점이 있는듯.. 이유는 아래에서 나옴..ㅋ

 

 

 

*대명리조트 계열사? 대명 소노 계열사? ㅋ

정식은 대명 소노인건가? ㅋㅋ 사람인에는 대명소노라고 나오네;;

 

출처 : 사람인

뭔가 엄청 많군.. 대명투어몰... 첨들어 본다. ㅋㅋ

 

말 나온김에 가서 한번 확인해 보려는데, 네이버에서 검색은 되는데, 링크 접속은 안되고 있다. 이건 뭔가;;ㅋ

출처 : 사람인

저 자료가 맞기는 한건가?! 이 사람인아.. ㅋㅋ

 

 

암튼.. 찾았다. 그나마 왜 소노호텔로 변경되었는지를...ㅋ

출처 : 소노호텔&리조트

 

 

 

*대명리조트에서 소노호텔&리조트로 왜 변경하나요?

 

 - 글로벌 체인 호텔&리조트로 나아가기 위해 세계어디에서나 통용되고, 모든 언어로 쉽게 발음할 수 있는... 

 

 

*기존 대명리조트 회원 혜택과 가격은?

 

 - 혜택은 동일하게 유지, 요금은 19년까지 변동없다.

 

엥;;; 20년부터는 변경 된다는 말인가? 지금도 충분히 비싼데!?

출처 : 소노호텔&리조트

대명리조트.. 담달에 빌리지동으로 놀러 가는데..ㅋㅋㅋㅋ

미친 가격이네.. ㅋㅋㅋ

대명리조트골드스위트인가? ㅋㅋㅋㅋ 일박에 100만원정도;; -_-ㅋ

 

조만간 대명리조트 요금표 정리를해 주겠음..ㅋㅋ

 

의미 없는 정리이긴 할건데;;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