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권

평창 한화리조트 스위트 룸 알아보기~

728x90
반응형

21.01.24

 

평창 한화리조트..

 

와따.. 평창은 처음이네..ㅋㅋ

 

이번에는 작정하고 평창으로 숙소 잡음..ㅋ

 

속초 가려다가 너무 많이가서.. 안가본 평창으로..

 

 

#평창한화리조트 

나의 방은 803호.. 키샷을 안찍었네;;

 

 

 

 

침대방 - 침대 2인용과 화장실이 있음..

 

 - 화장실에는 샤워도 가능하나, 거실 화장실 이용이 좋을듯한... 

 

 

 

거실 화장실..

 

-샤워 부스가 작으나 있음..ㅋ 큰방화장실에는 샤워부스는 없음.. 샤워 호스만 있을 뿐...

 

 

 

거실에 있는 헤어드라이기..

 

여자들은 여행갈때 집에 드라이기를 챙기던데.. 이헤 불가 @.@

 

작동은 하는데, 제대로 말리기는 쉽지 않을듯?ㅋ

 

 

 

작은 온돌방.. 

 

성인 남자 4-5명이 잘 수 있을 정도로 넓은..

 

물론, 한화리조트스위트룸은 5명이 정원...ㅋ 그러니 5명만 오시길... 

 

아!.. 지금 코로나 인지라  5명이 오면 한명은 돌아 가야함.. 

 

 

 

 

발코니가 굉장히 맘에 들었다.

 

아. 이 형태는 베란다인가? 헷갈린다. 

 

암튼, 발코니와 베란다는 다른 거고, 쾌적해서 너무 좋았다. 다만.. 풍경은 설악만 못하다 ㅠㅠ

 

 

 

 

속초는 설악산뷰가 죽이는 여기는 뷰가 딱히.. ㅠㅠ

주차장 뷰?

 

 

 

 

1층에 있는 편의점! 편의점은 GS.. 

 

어떻게 GS가 들어 오게 된거지? 신기하네...

 

엇!? 저기 맥주 할인되? 할텐데... 

 

당연히 할인 없고, 1+1 상품도 없습니다.ㅋㅋㅋㅋ

 

 

어차피 먹을거는 다 여기서 살텐데.. 굳이 할인 해 줄 이유가 없으니... 출발전에 바리바리 사오고 부족한거만 사거나, 시내 구경하면서 4캔 만원짜리 맥주라도 장만 하는 걸 추천..

 

 

그나저나 편의점... 내가 본 편의점 중에 가장 넓은 편의점 중에 하나로 손 꼽힐듯.. 엄청 크다..ㅋㅋㅋ

 

내가 갔을때는 10시까지였던가? 영업을 한다고 했던.. 조금 늦게까지 운영하니 맘놓고 드시길..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