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권

춘천 숯불 더덕구이~ 토담 숯불닭갈비

728x90
반응형

19.10.12.토

 

 

*상호 : 토담숯불달갈비

 - 주 메뉴 : 숯불 닭갈비 & 더덕구이..

 - 난 닭보다 더덕구이가 더 맛있었음ㅋㅋ

 

*전화 : 033-241-5392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62(춘천 천전리 90-12)

 - 소양댐까지 차로 5~10분정도?

 - 소양강 댐은 추우니 배 채우고 가는 걸로~

토요일 오후..

뭐 할까? 점심 뭐 먹지? 하는데.. 홍언니가 닭갈비 먹고 싶다고 해서..

어? 닭갈비라 했니? 가자...ㅋㅋㅋ 라고 해서 서울에서 춘천으로..

12시 30분쯤 출발해서.. 길막에 15시 30분쯤 춘천 도착... 

소양강이고 뭐고, 일단 배부터 채우자...ㅋㅋ

 

 

 

도착하니, 앞에 3팀 대기.. 5분정도 기다렸다가 바로 자리 나서 ㄱㄱ~

 

토담카페.. 워미 토담에서 밥 먹었으니, 커피도 마셔.. 30% 할인 해 주께.. 이 느낌~?

 

먹을까 했으나, 배가 불러서 커피는 스킵함..

 

소양강 갔다가 들러서 커피 하나 픽 할걸... 운전하다 졸려서..ㅋ

 

 

 

일행이 있다면, 한명씩 나눠서 서서, 빨리 나오는 곳에서 먹는 걸로!

 

겨울에는 춥고, 여름에는 더우니 실내가 인기 좋겠네

 

아! 야외는 브레이크 타임이 별도로 존재함!

 

시간 안내까지 되면 좋았을 텐데, 별도의 시간 안내가 없는 걸로 봐서는 계절별 다르게 운영되는 듯?

 

 

 

 

 

숯 좋고~ㅋㅋㅋㅋ

 

고기의 맛은 숯이 좌우 한다는 말이 있는데..  정말? 

 

 

 

총 3가지 종류가 있는 토담숯불닭갈비!

 

간장 닭갈비, 고추장 달갉비, 소금 닭갈비

 

홍과 나는 고추장 1인분과, 소금 닭갈비 2인분, 그리고 더덕을 주문 해버렸다. ㅋㅋ

 

고추장이 더 맛있어 보이는데, 난 소금을 더 맛나게 먹음.

 

고추장은 불판만 타지;;ㅋㅋ

 

 

존맛탱 더덕구이..

 

조금 오랫동안 구워야 매운 맛이 없고, 맛있음.

 

처음에 들 익혀서 먹었더니, 맵기만 하고 ㅠㅠ

 

예전에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맛인가? 다른집인가? 카오스에 빠졌는데..

 

굽다 보니, 내가 덜 구서 매웠구나..ㅋㅋㅋ

 

조금 맵다 싶으면 조금 더 굽길...

 

 

두명이서 먹은게 4인분ㅋㅋㅋㅋ

총 51,000원

 

이거 먹으려고 3시간 달려 왔는데, 먹고만 가면 섭하지..ㅋㅋ

포장 2kg ...ㅋㅋㅋ 집에서 구워 야징ㅋㅋ

 

토담숯불갈비에는 세트메뉴가 있으니, 주문할때 고민 해 보시길..

근데, 별로 안쌈..

세트 메뉴는 간장이랑 소금 달갈비이니.. 바꿔 달라고 하면 바꿔 주려나? 

암튼.. 돈차이도 별로 안나고, 난 주문할때 몰랐고..ㅋㅋㅋ

암튼.. 단품으로 주문해서 냠냠 함..ㅋ

어차피 막국수는 별로 좋아 하지도 않고, 날이 쌀쌀해서인지 땡기지도 않았고..

 

 

일단 포장해 왔으니, 다음 주말은 닭갈비로..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