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역시

울산 젊음의 거리~ 침대2개 호텔V

728x90
반응형
19.11.30.토
 
*울산호텔V

 - 울산 리버사이드 호텔 옆에 있음

 - 걸어서 5분거리에 메가박스 있음~ 뚜껑있는 길이라 비도 안 맞음ㅋ

 

*전화 : 052-242-9000

 

*주소 : 울산 중구 젊음의2거리 5(성남동 191-7)
 

젊음의 거리에 위치한 호텔 V
 
리버사이드 호텔에 가려다가 방이 비싸서ㅋㅋㅋ 다른데 가려했으나, 귀찮아서 오랫만에 v호텔으로~
 
여기는 호텔인가 모텔인가~ㅋㅋ 검색이 제대로 안된다. @.@
 
암튼 오늘은 205호~ 트윈룸... 침대 2개짜리 방..ㅋ

 

어느 침대가 큰지 비교 하려했으나.. 똑같았다. 싱글사이즈라고 해야 하나?

 

혼자 자기 딱 좋은, 그러나 잘못하면 떨어 질수 있는 그런 사이즠ㅋㅋ

 

 

 

방문에서 느껴지는 왠지 모를 오래 됨~

 

주말에 춥다고해서 옷을 껴 입고 갔더니, 옷 이 처치 곤란이네 ㅜㅜ

 

차에 두고 내리려니, 담배냄새 벨꺼 같아서 가지고오고..

 

렌터카 사장님들.. 제발.. 금연 렌트 좀 해주세요~

 

수건은 욕실 입구에~ 대충 있는 거로 봐서 여기는 모텔이군ㅋㅋㅋ

 

 

욕실이 엄청컷다;;

화장실과 샤워실이 칸막이로 되어 있는데, 굳이 분리 해 둔 이유를 모르겠고ㅋㅋ

화장실이 내 방 보다 큰거 같아서 우울하구나..ㅋ

 

 

 

티비도 큰데, 방이 커서 작아 보이네;;

 

종이컵 센스라고 해야 하나?ㅋㅋ 방에 왜 저런게;;ㅋㅋㅋ

 

티비 보다 잠든 울산V모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