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역시

호텔 포레 부산역

728x90
반응형
19.11.01(금)-02(토)
 

*부산역 호텔 포레

 
*전화 : 051-463-6171
 
*주소 : 부산 동구 중앙대로 296번길 6

 - 부산역에서 도보 10분정도?

 
 
나이먹고 사진을 찍어 대려니 부끄러움ㅋ...
사람 없을때 빨리 찍어야 해서 사진이 점점 엉망이 되어 가네

 

 

 

출장 왔다가 일정이 꼬여서 또 못 올라감;;

아놔;;

내 주말 돌려도..ㅠㅠ

 

 

 

 

혼자왔다고 하니, 인포 직원이 안되어 보였는지...

룸을 업글 해 주신다곸ㅋㅋ

나야 뭐 떙쓰징...ㅋㅋ

6층으로 올라 오니,  문이 안열린다..ㅋ

엉?ㅋㅋㅋ 

 

 

 

1층 가서 말씀드리니, 다른 방을 주셨다.ㅋㅋ

룸은 503호.. 디럭스 룸이라고 한거 같당

 

 

 

 

침대는 큰거 하나, 작은거 하나..

 

굳이 이렇게 큰 룸 필요 없는데ㅋㅋ

 

미안해서 난 작은 침대에서 잠ㅋㅋㅋㅋ

 

 

 

요즘 이런게 대세인가?

 

욕실과 화장실이 분리되는..

 

 

 

칫솔은 상태 괜찮음

 

 

 

 

화장실 쓸때없이 넓다.

저 의자는 왜 있는거지;;

여기와서 떄 미는 사람 있나?ㅋ

 

 

 

 

모양새 빠지게 왜 이렇게 접어 놓으셨나용ㅋ

 

 

 

 

독서등이 좋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