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역시

울주 미나리 김밥! 동부분식

728x90
반응형
19.11.13.수
 

*동부분식

 - 할매들이 운영하심
 - 주의사항 : 카드결제 안됨!!

 - 영업시간 : 11:30 오픈.. 재료 소진시 마감이라는데.. 저녁까지 하는듯? 

 
*전화 : 052-262-0348
 
*주소 : 울산 울주군 언양읍 남문길 25-1(서부리 23)
 - 울산KTX역에서 차로 5분 거리
 
작년, 권에게서 추천받은 울산 미나리 김밥으로 유명하다는 동부분식!
할매들 손맛이 장난 아니다.. 라며 꼭 가보라고.. 
그래서 작년에 3번을 시도 했는데, 2번은 사람이 많아서 실패.. 3번만에 방문해서 먹었었고, 오늘 간만에 방문... 

 

 

 

 

동부분식 메뉴와 가격!

비빔국수 5,000원

칼국수 4,000원

김밥2줄 4,000원

나는 칼국수와 김밥2줄을 주문.. 1줄도 가능..

지난번에 먹을때 김밥 1줄은 부족했던 기억이라 2줄 주문..ㅋ

 

 

 

내부.. 테이블은 6-7개 쯤 되려나? 테이블 상태는.. 그닥.. 자리 잡으면 내가 한 번 닦아 줘야 한다. 

 

기차 타기 전 점심먹으러 ㄱㄱ...

14시 경 방문, 할매들은 식사를 하고 계셨다. 뭔가 미안해졌다..

식사 하시다 말고, 내가 와서 메뉴 받고, 바로 가져다 주심..

지난번에는 20-30분걸렸었는데, 이번에는 5분만에 나옴..

손님은 3테이블이 먹고 있었고, 내가 나갈때쯤 한테이블 들어옴..

 

 

 

먼저, 칼국수..

 

계란도 들어 있고, 부추인가? 미나리인가? 날이 추워져 따끈한 국문이가 필요 할때 찾음 좋을 칼국수~

 

 

김밥.. 딱히 뭐 특별히 엄청나다 하는 느낌은 없는데.. 

 

뭐 이리 유명한걸까? 비주얼인가? 깨 뿌려져서 맛 나 보이는..ㅋㅋ

 

 

 

참기름 발라져서 초롱초롱... 맛나보이는 울산 동부분식..

 

 

 

칼국수는 왜 또 찍은 거지..ㅋㅋ

맛있음..

 

 

 

칼국수와 김밥.. 

내 입맛에는 둘다 괜찮다. 그런데, 굳이 30-40분 기다려서 먹기에는 조금은 보통맛!?

 

 

 

 

배추 김치가 아닌, 무김치를 준다. 칼국수와의 케미가 나쁘지 않다. 냠냠~

 

 

 

다음에 또 기차 시간 맞으면 방문은 할거 같은 동부분식..

 

점심 시간 지나서 2-3시쯤 가면 여유롭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용~

 

 

면은... 기계면이지?ㅋ

뭐 상관없다. ㅋㅋㅋ

기차타기 전에 탈날까봐 삭 비우지 못해서 조금 아쉬움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