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나이키 설문조사와 로젠토 운동화~

728x90
반응형

19.10.09.수

 

 

먼저.. 로젠토 운동화!

 

이 운동화를 계기로 다시는 싸구려 운동화는 사지 않겠다고 다짐을 하게 된..

 

 

17년 11월 출장 갔다가 홈쇼핑을 보며, 질렀던 로젠토..ㅋㅋ

 

저 남자 분이 발이 엄청 편하다고 해서.. 진짜 편한 가보네.. 하면서 질렀다..

 

4만원에 2켤레..ㅋㅋㅋ 근데.. 아놔.. 발이 불편ㅋㅋㅋㅋ암튼 그랬다. 불편했다. 로젠토 운동화 ㅠㅠ

 

 

 

평소 정장이라, 운동화는 주말에 신는 정도.. 주말에 집을 잘 안나가서 운동화를 잘 안신는ㅋㅋㅋ

한달에 많이 신어야 4-5번? 발에 땀이 많아 여름에는 온니 조리..ㅋㅋㅋㅋ 

암튼.. 몇번 신지 않은 운동화..

 

 

 

발이 불편한건 둘째...

밑창이 떨어진닼ㅋㅋㅋㅋ아놔;;ㅋㅋㅋㅋ

발은 불편했지만, 잘 신지를 않아서, 신발은 멀쩡하고.. 그래서 신발하기가 망서려졌었는데..

밑창이..ㅋㅋㅋㅋㅋ 2년만에... 구매한지만 2년이고... 암튼.. 밑창이 떨어지는.. 고맙다 로젠토..

망설임의 시간을 줄여 주는 구나..

 

 

 

 

 

디자인은 맘에 들어서 나이키를 비슷한 디자인으로 질렀다.. 

확실히 발은 편하넼ㅋㅋ

나이키를 장만하고 미련없이 로젠토 운동화는 버림 ㅠㅠ

발아.. 지난 2년간 미안했다. ㅠㅠ

 

 

암튼.. 나이키 운동화를 사고 고객평가? 뭐 이런거 설문 조사를 했는데..

 

 

 

나이키 미친거 아냐?

당신의 문제? 나의 문제는 돈이 없다는 겁니다. ㅋㅋ

질문은 거지 같고.. 

대답은 더 그지 같은..ㅋㅋㅋㅋ

 

1. 질문 : 당신의 문제는 무엇입니까?

  대답 : 여성 / 남성 / 여성도 남성도 아님 / 대답하고 싶다. 

 

 

ㅋㅋㅋ

질문1. 매장에 직원이 있습니다. 예 / 아니요...ㅋㅋㅋㅋㅋ

매장에 직원이 없으면 매장인가?ㅋ

 

질문2. 매장 직원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같은 질문 하긔??

 

질문 : 매장 직원이 고객가 구매하는 제품과 소비자 제품 정보를 공유해 주었는지?

-> 순화하면.. 매장 직원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주었냐? 하는 의미 같은데...

 

도저히 뭔말인지를 몰라서, 설문조사 포기 함ㅋㅋㅋㅋㅋㅋ

 

나이키코리아.. 반성하자...ㅋㅋ 저게 뭐냐...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