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GS25 냉장고 앱! 삼국지 M 이벤트쿠폰~

728x90
반응형
19.11.18.월
 
삼국지 M 이벤트!
 
GS25의 냉장고 앱을 아시나요?

GS 편의점에서 물건을 구매하고 이 앱을 꺼내면, GS포인트 적립과 KT 통신사 10% 할인이 동시에 되는 신박한 QR 코드가 나온다. 
 
오피스텔 1층에 GS 가 있는데, 망할 KT 놈들 1원이라도 손해 보라고 꾸준하게 GS 가면 사용중..
 
법카를 사용해도 항상 KT 할인 받는 거는 잊지 않고 있고, 이 냉장고 어플은 GS 편의점 사장님이 소개해서 알게 되었다.ㅋㅋㅋ
 
암튼, GS 냉장고로 먹을거 사고 내밀었더니 뭔가 쿠폰을 준다.ㅋ
나에게는 쓸모 없는 쿠폰!!

 

 

 

 

워미.. 전세계 2,000만이 선택 했다니... 다운로드횟수가 2천만이라는 건가? 

 

암튼.. 이 삼국지M 하는 분들에게 하나 드림..

 

" 200만 철광 + 20% 시간가속 *10 + 통용장혼" (지) + 통용자혼 " 

 

삼국지 엠 쿠폰

 

 

 

GS에서 저정도로 하는 거면 뭐 좋은거 겠지..

 

현재 총 4개 코드가 있고, 내일이나 모레 또 편의점 방문 예정이니... 더 늘어 나겠넼ㅋㅋㅋㅋ

 

쿠폰 먼저 받는 사람이 임자..

 

받은 사람은 받았다고 제발 꼬랑지 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