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역시

K뱅크고객센터 번호와 착오송금 시 돌려받는 방법

728x90
반응형

20.09.08.화



세상에 살다 보니, 이런 꽁똔이 생기네..ㅋㅋㅋ

 

모르는 사람한테 갑자기 8만원 입금이 됐다. 

 

K뱅크.. 비트코인 때문 이었던가? 암튼. 그냥 만들어 둔 통장ㅋㅋ

 

밥먹고 나오는 데, 갑자기 알림이.. 엉? 뭔 알림?

 

 

 

#신재민 누구냐 넌? 왜 나한테 8만원을 입금한거냐? 

 

 

며칠뒤... 

 

한통의 전화가 왔다. 

 

#K뱅크고객센터전화번호

#케이뱅크고객센터

 

아래 번호가 맞겠지? 캡쳐한지 한참되어 헷갈리네..

 

부재중 남은거 번호 남기려고 캡쳐해둔건데.. 거의 맞을거 같다. K뱅크 고객센터 직원 직통 번호..ㅋ

 

 

 

 

 

 

착오입금한 경우, 은해으로 통화해서 잘 못 입금했다.

 

돈 돌려 줘라 라고 연락하면 은행 고객센터에서 연락을 준다. 

 

개인 연락처는 가지고 있을 테니..

 

 

전화와서, 어제 오입금 신청이 되었다. 돈 돌려줘도 돼? 하는 내용..

 

내 돈이 아니니, 가져가라.. 라고 쿨하게 주었는데.. 후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월 3일에 입금됐는데, 8일에 연락오는.. 보낸 저사람도 깜놀 했겠구만...ㅋㅋㅋ

 

동그라미 두개만 더 붙어 있었어도 바로 이체했을텐데..ㅋㅋ

 



 

업비트 가 K뱅크랑 연결되어 있구나..ㅋㅋㅋ 

아흑흑.. 

통화 끝남과 동시에 돈 빠져 나간 ㅜㅜ ㅋㅋ 

 

정상적으로 입금 받은거 맞습니다. 할걸..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