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역시

자동차 소음 줄이기~ 풍절음 OUT

728x90
반응형

21.02.15.월


왓꾼~ 언제 작업하지? 

 

배선생한테 배운거..ㅋㅋㅋ

 

세상 쉬운 다이..ㅋㅋㅋ




 

 

 

아.. 까먹었다.

 

전후 사진 찍었어야 했는데, 너무 피곤한 상태에서 작업을 했더니..ㅋㅋㅋ

 

자동차 소음이 나는 경우, 이런 중소형차들은 바람 소리에 차 안에서 대화하기 목이 아플거 같다. 

 

대화의 질을 살려 주는 방법 1으로 택한 풍절음 

 

 

 

사진을 너무 안 찍었군.. ㅋㅋㅋ

앞 문은 작업 완료한상태이고, 뒷문은 안한 상태..

 

이런 색의 차는 티도 안나네..ㅋㅋㅋ

 

망치는 필요함..손으로 눌러서 끼우기 빡시고, 끝까지 다 들어가지도 않음..

 

 

 

 

보닛 앞 라인도 작업 완료 한 상태..

 

티도 안남..

 

조용해진 정도는.. 음.. 

 

플라시보로 100 조용해졌고..ㅋㅋㅋㅋㅋㅋ

 

실질적으로도 조금 조용 해 졌겠지.. 고속 달려 보면 조금 더 체감할수 있으려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