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역시

보테가 남자 반지갑 - 단종 지갑 살래!?

728x90
반응형

21.02.06.토


현대백화점 판교 보테가 베네타!

 

현대백화점..

럭셔리 오브 럭셔리 매장하면 아마도 판교 현대 백화점이 아닐까? 하는... 혼자만의 생각..ㅋ.ㅋ

 

 

몇 달.. 아니, 몇 년 전부터 보테가에 꽂혀서;;;

알아 보다가 드디어 장만했다. 

 

그동안 비싸서 엄두도 안내고 있다가, 최근 사용하는 지갑에서 카드가 자꾸 빠지는 사건이 발생..

지갑 바꿀떄가 되었구나.. 하면서 보테가 매장 돌아 다니기 시작..ㅋㅋ

 

 

 

 

 

#보테가보증 #보테가환불

 - 구매 후, 15일까지 환불 가능..

 - 보증기간 내이더라도 어지간하면 유료 수선.. 

 - 수선비는 10만원 상당;; ㅅㅂ...

 - 카카오에서 운영하니, 카카오 이미지를..^^

 - 보테가 매장에서 구매하면, 정품 등록을 위한 뭔가를 작성합니다.ㅋㅋ 와..이거 작성하는 맛이 있네..

 

 

#보테가남자지갑가격 : 665,000원

 - 백화점 가격이고, 아울렛에서는 55만원정도, 누나 사용하는 맘카페 직구 하는데 있던데, 거곳에서는 40만원.. 

 - 모델 차이는 있었음.. 아래에서 간략히 설명.. 

 - 명품 샵이다 보니, 대 놓고 사진을 못 찍음 ㅠㅠ 아쉽네;; 하;;ㅠㅠㅋㅋㅋ

 

 

 

일단 내가 구매 한 녀석은 신상품..

보테가 아시는 분들은...

어? 뭐 좀 이상한데? 할듯.. 끝이 부족한데? 라는 느낌을 받았으면 눈썰미 짱~~~

 - 이거 아울렛에는 블랙은 없고, 다른 색상은 있었는데, 59만원 정도 했었음..

 

 

 

아울렛에서 찍은 이 사진...

일반적으로 많이 봐 왔을 이녀석... 

 

네모칸이 7칸 정도 들어 있는 이녀석..

지금 이녀석은 단종된 상태!!

 - 아울렛에서 구매하면 백화점에서 AS 안됨.. 백화점에서 구매해도 아울렛에서 AS 안되고..

 

아울렛에서는 결코 말해 주지 않았던 사실...

첨에 저거만 보다가 이번에 산 녀석을 봤을때, 이상하다.. 이질감 있다 였는데, 두어번 보고 나니, 신상이 더 이쁨..

이래서 사람들이 신상..신상 하나보닼ㅋㅋㅋ

 

 

 

 

 

 

 

암튼.. 

처음으로 구매하는 명품.. 하;;

왜 사는진 모르겠지만 한번 지르고 싶었다. 

2020년 경제적으로 큰 사건도 있었고..

 

누가 안사주니, 나한테 주는 생일 선물로 생각하고... 질렀다..ㅋㅋ

아랫부분은 이렇게 뭔가 발라져 있는 느낌?

이거 떨어져도 유상AS.. 기간 남아 잇엇도 유상.. 하;; 

 

한 10만원정도 한다고..ㅅㅂ..ㅅㅂ..ㅅㅂ... 왜 산거지..ㅠㅠ

 

 

 

안에는 카드 4개씩 꽂을 수 있는 수납 공간..

신분증은 안쪽에 넣어 둬야 하는... 

카드를 많이 들고 다녀서 수납 공간 많은 녀석으로 골랐는데, 왠지.. 후회 되는 ㅋㅋㅋㅋ

가죽 늘어 날까봐 다 못 꽂겠다. ㅋㅋㅋㅋ

 

 

 

오~~ 메이드인이태리.. 보테가베테타..

오타 없나? ㅋ

 

 

 

벤지르르한 보테가베테나..

 

아는놈이 10만원 더 주고 똥 사지 왜 보테가를 사냐.. 보테가 사람들이 알아 주지도 않고, 

 

가죽이 약해서 끊어 진다.. 라는 말을 해서..

 

환불하고 똥으로 넘어 갈까 했으나...그래도 처음으로 사본 명품이기에 사용 하기로..ㅎㄷㄷ..

 

코로나만 아녔어도 면세점에서 사는건데..하;;

 

 

똥은 왠지 모르게.. 양아치 느낌이 나서..ㅠㅠㅋ

 

왜지??

나이 먹어서 그런가? 라고 생각을 해 봤지만... 

 

 

암튼.. 똥 지갑은 너무 나 똥이야 하는 똥똥해서... 그닥....

 

 

 

PS.

10년 뒤에 돈 벌어서 똥으로 갈아 탄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