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도지코인 채굴!! 올도지 & 와우도지 !

728x90
반응형

21.04.19.월


도지가 갑자기 널뛰기 한다. 

와따.. 금요일.. 일장춘몽의 날이었다. ㅠㅠ

 

 

 

최초 시작은 650만원으로 시작해서 밤에 1,100만원이 되었다. 

650으로 도지 조금 샀는데, 올라서 다 팔고, 도지로 올인.. 1,100까지 올렸다. 중간에 100만원은 인출 했던거 같다.ㅋㅋㅋ

 

 

 

 

아놔.. 슬금슬금 떨어져서 팔아 버렸다. ㅠㅠ 본전됐다. ㅋㅋㅋ

금요일 저녁에 1,100이었다가 토요일 밤에 본전.. 

일욜일 슬금슬금 오르더니.. 월요일인오늘은 500원을 넘어가네.. 갖고 있었음.. 1,100 되었을 텐데.. 도지 다 팔고, 다르 녀석으로 갈아탐.. 하;;

역시 존버는 승리한다. ㅠㅠ

 

 

 

 

도지를 사지 말고 채굴 하자고 해서 가입했던 사이트..

아래 영상은 와우코인...

 

도지코인채굴에는 와우도지 와 올도지 사이트가 가장 유명했다. 

1. 와우도지

 - https://wowdoge.io/?p=221801

 - 그렇다. 안열린다. ㅋㅋㅋ 먹튀 사이트 인거 같다. 

 - 이런 사이트들 조심하자.. 세상에 공짜는 없다. 

 - 아래 링크에서 가입 방법을 자세히 다뤘는데, 이젠 없어진 사이트..ㅋㅋ

 

 

2. 올도지

-특징 : 도지 지갑 주소만 있으면 가입 가능하다. 

 - 올도지 역시, 하룻동안 로그인이 안됐었다. 지금 가입하는건 문제가 없는데, 아래 글에서 부디 주의상을 확인하고 가입 하시길..

 

All Doge | Powerful Dogecoin Miner

Login & Register All Doge does not require an e-mail address or 2FA. With just a valid Dogecoin wallet, you can start mining.

www.alldoge.com

 

 

홈피 그럴싸하게 만들어져 있다. ㅋㅋ

그래서 믿었는데, 이제는 볼수 없는 페이지가 되어 버렸다. 

가입 하려는 분들은 부디 주의 사항 읽고 가입하시길..

 

 

하..

blog.naver.com/city0311/222312749384

 

도지데이~ 도지코인 채굴하기~ Feat 올도지

21.04.16.금​​​올도지가 와우도지 보다 쉽게 채굴 되는거 같다. 가입도 간다. 내 지갑 주소만 있으면 끝...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