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캔 맥주 냉동실에 얼리면 터질까!?

728x90
반응형

20.01.29.수

 

캔맥주 얼리면 터지나요? 

 

네.. 터지네요 ㅠㅠ

 

이녀석만 터지는 건지..ㅠㅠ 어차피 냉장고 개판된거...ㅠㅠ

 

다른 맥주도 넣고 얼려 봐야 겠다..ㅋㅋ

 

 

저녁에 가볍게 한캔하고 자려고 씻기 전에 냉동실에 필라이트 한캔~ 했는데,

 

깜박하고 냉장실에 있는 맥주를 마심ㅋㅋㅋ

 

완전 잊고 있었고, 다음날 확인을 하니...으하하하하 냉동실에 맥주 냄새가..ㅋㅋㅋ

 

필라이트는 요로케 찢어지며 맥주가 폭발한...

천정까지 튀고 날리가 났었네;.ㅋ

 

 

 

아흐흑..날씨좀 풀리면 냉동실 청소좀 해야 겠다. ㅠㅠ

 

 

 

그나저나.. 냉동실에 뭐가 들어 있는거지..ㅋㅋ

 

날잡고 청소도 하고, 먹어치워야 겠다.

 

 

 

필라이트는 약해서 터졌을 수도 있고, 다른 녀석들은 캔이 좀 강해서 안 터질 수 있으니...

너무 믿지는 마시고.. 

 

필라이트 캔맥주는 얼리지 마시길..ㅋ

 

*냉동실에 캔맥주 얼리면 터집니다.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