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투미 AS 고객센터와 투미가방 수선

728x90
반응형

20.01.31

 

벌써 20년 1월의 마지막 날이군.. 

 

 

2010년? 쯤이지 싶네..  형에게 받은 투미 가방.. 받은건가? 훔친건가? 뺏은건가? ㅋㅋ 암튼..

일을 하면서 가방이 없다고 하니 형이 쓰라고 준 가방인데 반납을 안하고 있고, 반납 할 생각도 없는 가방.. TUMI...

몰랐다. 저 투미가 비싼녀석인줄은 당시에 몰랐었다.ㅋㅋㅋ

 

암튼.. 오래 되다 보니 가방 손잡이가 ㅠ.ㅠ

 

 

 

 

 

 

투미 매장가서 AS 문의 하니, 안된다고 하고.. 왜 안되는 거지? 이해는 안되지만 뭔가 쫄려서 그냥 나왔고..ㅋ

전화로 물어 보려고 전화 시도로를 한 10번은 한거 같은데...ㅋㅋ 연결이 안된다. ㅋㅋㅋㅋㅋ

일단 투미 고객센터 연락처 :

투미 AS 문의 02-539-8950

 

 

 

 

투미랑 연락이 안되어 개인 가죽 수선집에 물어보기 시작..

총 2곳에 문의를 했다. #가죽공방#가죽수선 등으로 검색을 했고,

첫번쨰 통화 된 곳이 강남에 위치한 가죽리본이라는

#가죽리본 : 02-565-5420

가죽 리본에 전화해서 가격문의를 하면 핸드폰 번호를 알려 주심. 핸드폰은 블로그에도 공개되어 있으나.. 혹시 몰라서.. 공개는 안함..ㅋㅋ

 

사진 찍어서 보내면, 대략적인 가격을 알려 주신다고..

 

손잡이만 찍어서 보냈다. ㅠㅠ 제발 5만원 언더여라.. 5만원 5만원.. 하면서...

 

 

바로 답을 주심... 투미가방손잡이 수선 금액 : 6~&만원 정도..

 

투미가방 수선 시간 : 3일정도..

 

 

 

아.. 7만원... 어떤 손잡이로 변경 될지도 모르겠고, 한번 가서 색상이랑 봐야 하는데 일단 지금은 시간이 안나고...ㅠㅠ

 

아.. 두번째.. 가죽수선 이라는 곳 인근에 있는 곳에 문의를 했다.

 

이곳은 가방 세탁까지 해 주는.. 

 

역시나 사진을 보냈고, 바쁘셨는지 3-4시간이 지나서 전화가 왔다. 

 

일단 손잡이 교체하는데... 마찬가지로 똑같이는 안되고.. 뭐 당연하겠지.. 

 

암튼 손잡이 교체에 12만원.. ㅎㄷㄷ... 세탁하는데 7만원이라고... ㅎㄷㄷ...

 

그냥 물에 넣고 빨면 안되는 건가.. 내 가방은 천때기인데.. 손잡이만 가죽이고 ㅋㅋ

 

가방은 진짜 튼튼하다.. 

 

비싼가방 하나 있으면 정말 평생 사용 하는 구나.. 

 

2010년쯤에 받은 가방.. 지금 10년 됐는데.. 멀쩡...ㅋㅋㅋ 이거 당시에 얼만지는 몰라도.. 최소 50만원은 했겠지..

 

10년째니까 1년에 5만원 꼴...ㅋㅋㅋ

 

좋은가방 하나 사서 평생 사용 하는 것도 괜찮넹ㅋㅋ

 

정말 튼튼한 가방이고.. 

 

생각하니 예전에 머리 올릴때 보스턴 백이 없어서 보스턴 대용으로 들고 갔었던...ㅋㅋ

 

 

생각보다 높은 요금에..ㅠㅠ 조금더 고민하고 수선을.. 

 

어쨋거나 형이 준건데.. 교체를 해야 하나 싶고.. 교체해서 더 오래 사용하고도 싶고.. 갈피를 못잡겠다.ㅋ

 

일단 수선을 한다면 강남가죽리본에서 할거고 후기도 올릴거고..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