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KTX셔틀 사당 출발 시간& KTX환불위약금

728x90
반응형
19.11.01.금


또 간다. 부산

 
사당역에서 KTX 셔틀 버스 타는 위치는...
사당역 5번 출구에서 직진 50미터 정도? 에서 탈 수 있음
 
 
사당에서 광명역 가는 KTX 셔틀버스의 사당역에서 출발하는 시간은
 
05시 30분 첫차

05시 45분 두번째 차 까지 타 봤고..

06시 출발 차가 있을거라 생각했고,

06시15분 차가 있을거라 생각 했는데 맞네 ㅋㅋ
 
 
14분쯤 도착했고,
15분 되자 마자 사당에서 출발...

광명 도착하면 6시 32분 예상했는데, 도착하니 29분에서 30분으로 바뀌는...ㅋㅋㅋ 신호빨 잘 받으면 15분이내로 돌파 가능한 KTX셔틀
 
 
 
06:30 광명에 도착해서 일단 빵사러...
3층 편의점.. 일하시는 분이 정말 안친절.. 10번을 10번 모두 안 친절...  그래도 한번은 기분 좋게 인사라도 해 줄 법한데.. 
그런게 1도 없음.. 첨엔 내가 먼저 인사 했다가 이제는 나도 안함;;ㅋㅋ
대안이 있으면 안갈텐데.. 대안이 없어서 그냥 방문함.. 배가 고파서 단지랑 빵하나는 사 먹는 ㅠㅠ
언제 부턴가 출장 갈때마다 사먹는데, 그냥 돈이 아깝다. 그래서 안 먹으려는데, 이 거 먹는 기분이라도 내야지..ㅋ
오늘은 골드라벨의 단지가 하나 뿐이네;;

 

 

 

 

바나나 우유와 진짜 바나나..

 

어제 스벅에서 엎어온 바나나..ㅋ

 

바나나는 익을수록 달군...

 

 

 

 

안개가 엄청 나다 했는데, 미세 먼지와 안개가 합쳐서 이렇다고...ㅋ



 


#KTX 환불 위약금

환불 규정은 평일과 주말이 조금 다르게 환불됨
평일 기준 출발 3시간 전까지는 무료 환불
주말에는 출발전에는 최대 10% 수수료 발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