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양재 회식! 강남한우 정육식당

728x90
반응형
19.10.07
*상호 : 강남한우 정육식당
*전화: 02-579-5955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6길 5(양재동 350-10)
 - 양재 소백산 근처에 있음..

 

강남한우 정육식당..
정육식당을 빙자한 엄청 비싼 집?ㅋㅋㅋ
내 돈 주고 먹기에는 엄청 부담스러운 ㅠㅠ 언제쯤 이런데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까? 흠...
뭘 좀 많이 받으셨네..

 

 

 

내부는 정육식당 답게 많이 볼 수 있는 모습..

 

연기 빨아 들이는 연통 엄청 많고.. 연통에서는 기름이 떨어지고;;ㅋ

 

회사 회식으로 온 집... 대표님이랑 같이 와서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다. 너무 아쉽다. 

 

 

 

강남한우 정육식당은 정육식당임에도 불구하고, 상차림 비가 없음.. 

 

비밀은 가격에 있음....ㅋㅋㅋㅋ

 

 

강남한우 정육식당 갈비탕 가격 11,000원

 

강남한우 따로국밥 8,000원... 점심 메뉴인가? 먹을 만한 가격이네..

 

 

 

이거 1인분에 4만원 정도 했던 녀석.. 뭐였는지는 모르겠는데, 암튼 이집에서 젤 비싼 녀석이었음ㅋㅋ

 

비싸서 한번에 한덩이씩 굽기...ㅋㅋㅋㅋ 대표님이 자리를 안 비우셔서, 겨우 찍었네;;;

 

세명이서 이것저것 30정도 먹은거 같고... 고기는 야들야들하니 살살 녹네;;

 

옆에 소백산에서도 두어번 먹었었는데...

 

소백산 보다 이집이 낫다는 평이 있었고... 난 잘 모르겠음.. 둘다 맛있음..ㅠㅠ

 

내 돈주고 먹어도 부담 없을 수 있을 정도의 수입을 만들어야 하는데... 아.. 쉽지 않아..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