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캐시레스트 준다고 했으면 줘라!

728x90
반응형
​19.10.05.토
앱테크.. 신종용어..
앱으로 부수입을 올린다고 하여 앱테크라는 신종어가 생긴..
캐시워크로 엄청 걸었다..ㅋㅋ
돈이 안된다. 캐시워크.. 하루 만보 걸어야 100원이었던가? ㅋ
귀찮게만하고 돈이 안되는 앱테크.. 다 지웠다.. 
 
그러다가 다시 깔았다.... 서론은 접고...
캐시레스트 한달 정도 달렸다. . 현재 5만원 조금 넘음...
34명의 친구 추천을 받았고, 추천 포인트는 제대로들어왔나 모르겠네;;

 

 

 

 

게임을 해서 10만 레벨이 되면 17,500원을 준다고 한다. 

[그 전에는 5만 레벨에 7,000원 정도였다 - 5만 레벨이 넘었는데, 포인트를 안 줬다. 

몇 번 글을 남겼으나, 답이 없다. 지우면 증거로 안남을까봐 안 지우고 뒀다. 

 

그랬는데 오늘 들어가 보니, 10만레벨이 되면 포인트를 준다고해서 다시 열 게임했다. 달성했다. ㅋㅋ

 

 

 

당연한건가? ㅋㅋㅋ 안들어 온다. 

24시간 답변한다고 해서 문의를 남겼으나 답이없다 ㅋㅋ

뭐지.. 돈을 받은 사람이 있는거 같긴한데..

 

캐시 레스트.. 신종사기인가? ㅋㅋ




 
 
아... 아래 사진에서 보면 나의 세력은 108,838ㅋㅋㅋㅋㅋ
월드 워 라이징.. 하는 방법도 모르겠고, 하다보면 재미 있어져야 하는게 게임인데..
하다보면 점점 재미 없어 진다. 
이걸 왜 만들었나 모르겠다 할 정도로 재미가 없다. ㅠㅠ

 

이정도 게임 했으면 나도 대단하다..ㅋㅋㅋ

 

 

아! 캐시레스트는 뭐하는 회사인지 알수가 없다.

사용자들 정보 가지고 뭘 하려는지는 알겠는데, 회사 이름도 안나오니 뭐하는 녀석인지 @.@

돈을 찾는데, 주민등록등본까지 요구 한다고 하는데.. 

뭔가 좀 이상하다. 첨에는 주변에 무조건 하라고 얘기 했는데..

점점 불안해 지기 시작했다. ㅋㅋㅋㅋㅋ

 

아! 캐시레스트 가입하려는 분들 시작과 동시에 5,000포인트 버실 분들은 

 

캐시레스트 추천인 아이디 city0311  기재 해주세용~~

 

넣자 마자 5,000원 들어 갑니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