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체인점이나 짬뽕 맛집! 뿅의 전설 보정점

728x90
반응형
19.11.26.화
 
*뿅의전설 보정점

 

*전화 : 50-7457-9270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이현로29길 46-2

 
 
뿅의전설~ 내가 와 본적이 있던가!? 

길 다니다 보면 참 많이 본거 같은데, 생각해 보니 내가 뿅의 전설에서 먹은 기억은 없다. 

 

 

분명히 먹어 본거 같은데...

암튼, 외근 나왔다가 간판에 이끌려 들어온 뿅의 전설~ 보정점!
뿅의전설

 

간판 스케일 좋넼ㅋㅋ 날씨도 좋고~

 

저 뒤에 허연건 뭐지.. 언제 뱅기가 지나간 거지?

 

주차장도 넓직하고,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발렛 비스무리 한거 해 주시는 분도 계심

 

 

 

우왕~ 나왔당~ 짬뽕~

 

오징어 많아서 좋다 ㅠㅠ 오징어 보니, 엄마표 오징어 튀김 먹고 싶다. ㅠㅠ

 

엄마 올라 오면, 오징어 튀김 해 달라고 해야징 ㅠㅠ

 

 

 

 

 

 

ㅋㅋㅋㅋ 단무지가 얇아서 많이 먹을수 있음.. 이집 단무지 맛집ㅋㅋㅋㅋ

 

샐프바가 있어서 막 갖다 먹음 됨..ㅋ

 

한번에 3개씩은 먹을 수 있어서ㅋㅋㅋ 일단 많이 쟁여 둠..ㅋ

 

 

 

아.. 참 맛나게 먹었따. 엄청 빨간데 안 맵고..

 

해산물도 많고, 다른 짬뽕집의 삼선짬뽕보다 많이 들어 있는듯..ㅋㅋ

 

다른 뿅의 전설도 이정도 주나? 다음에 한번 가봐야 겠따.

 

 

 

 

냐하하..ㅋㅋㅋ ㅠㅠ

 

이건 뭐 그냥 평을 좋게 줄 수 밖에 없네..ㅋ

 

해물 짬뽕임! 삼선짬뽕 뭐 이런거 아님~ㅋㅋ

 

 

그냥 만두가 땡겼다. 

 

튀김 만두는 뭐 그냥 저냥 만두.. 

 

짱께 집의 만두를 보면 권이 생각 난다.ㅋㅋㅋ

 

왜 짱께 집에서 만두를 주문하나 했는데, 뭔가 좀 이해가 될듯? 말듯?ㅋ

 

 

뿅의 전설 가격~ 짬뽕이 비싸긴 하네.. 

 

9,000원 이라니..ㅠㅠㅋ

 

옆 테이블 보니, 갈비짬뽕도 있던데..ㅋㅋㅋ 전혀 먹고 싶지가 않다. 먹음직스러워 보이기는 했으나, 뭔가 언발란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