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인덕원 비빔 국수

728x90
반응형

19.11.11.월

*인덕원 비빔국수

 
*전화 : 031-423-3464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안양판교로 25(관양동 191)
 - 인덕원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
홍언니 집 맞은편에 위치한 인덕원 비빔국수.. 인덕원에 있는 비빔국수가 아니라, 상호가 인덕원 비빔국수!!
한고은 비빔국수로 유명한거 같은데.. 그 전부터 유명...

 

 

 

인덕원 비빔국수 메뉴와 가격은

비빔국수 7,000원

잔치국수 6,000원

만두 5,000원.... 국수 치고는 조금 비싼거 같지만, 다 이정도 하니 용서함..

맛있으면 더 비싸도 용서함..ㅋ

 

 

 

월요일... 뺴빼로 데이라고 큰 걸은했다..

이 귀차니즘...ㅋㅋ

날도 춥고 멀리 가기도 귀찮고해서 이집으로 ㄱㄱ.. 

맛집이라고해서 기다리면 안 먹을라고 했는데, 들어가서 당황함...ㅋㅋ

우리 말고 3테이블.. 

메뉴 특성상 회전율이 빨라서 이기도 하지만, 손님이 없어서 제대로 온게 맞나? 하는 느낌을 받음ㅋㅋㅋ

 

 

 

 

 

메뉴 주문은 셀프로 가서 해야 하고, 선불로 진행됨..

 

 

저 멀리 보이는 계란.. 

 

삶은 달걀과 구운계랑이 있는데, 하나에 500원씩

 

메뉴 주문할때 같이 계산하고 내가 가져와야함..ㅋ

 

 

 

손님이 없어서 인지, 메뉴가 엄청 빨리 나왔다. 

 

주문하고 3분도 안되어 만두와 비빔국수가 나와버림ㅋㅋ

 

만두는 갈비만두.. 갈비만두는 합정동 갈비만두가 짱인데...

 

 

 

 

먹음직스럽군..

날이 추워서 잔치국수를 먹을랬는데, 양이 많을거 같아서 비빔1, 만두1, 계란2...

 

 

 

 

 

면은 이미 비비져 있었음..ㅋ

 

맛은.. 달달하고, 짭짭하고 새콤하고...

 

비빔국수보다는 잔치국수를 좋아해서 잔치가 떙겼는데.. 다음에 잔치를 먹어봐야징...

 

맛은.. 그냥 기다려서 먹기엔 글ㅆㅔ요.. 하는 정도... 

 

 

 

 

둘이서 이렇게 먹어 버림..ㅋㅋ

 

 

 

만두는 갈비만두라 달달하니 혼자 한판은 먹을 수 있겠음ㅋㅋㅋ

 

 

 

 

 

주문은 카운터로...

자리에 앉아서 기다려도 직원이 와서 주문 받지 않음..

선불제이오니 자리 잡으면 기다리지말고 바로 주문 ㄱㄱ

 

 

 

인덕원 비빔국수의 또다른 유명메뉴인 육수..

 

육수가 맛있다고 하는데, 난 육수를 별로 안 좋아해서 잘 모르겠음ㅋㅋㅋ

 

밥이 떙겼는데, 여기로와서 심퉁이나서 맛을 제대로 못느끼는 건지.. ㅋㅋㅋ 암튼.. 다음에 오면 잔치 국수 한번 먹어 볼거고... 딱히 좋아 하는 메뉴는 아니어서 다시 오기는 어려울거 같은...

 

 

 

 

먹고나와서 보니, 양재에 체인점에 생겨버렸네!?ㅋㅋㅋ

 

 

 

 

 

 

 

 

회사에서 도보 10분거리인데.. 

 

나중에 기회되면 한번 가봐야겠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