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양재역 청국장, 비지장은 가마솥과 청국장!

728x90
반응형
19.11.19.화
 
 
*가마솥과 청국장
 - 주메뉴 : 청국장, 비지장
 
*전화 : 02-523-9019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7길 52 동경빌딩(서초동 1364-58)
 
요기~ 청국장..
맞은편에는 김명자 굴국밥이..

 

 

밑반찬..

 

밑 반찬이라고 보기에는 조금 애매하구만! 

 

요즘 골목식당 보면, 청국장집을 만들고 있던데, 이녀석들은 비벼 먹기 좋은 녀석들~

 

 

 

밥은 쌀밥이다. 

 

보리밥이었으면 조금더 임팩트있었을 텐데ㅋ

 

 

 

나왔군.. 청국장!

뭔가 조금 밋밋해 보이지만 맛은괜찮았다. 

위에 밑 반찬으로 나온 녀석들 쉑쉑해서 냠냠~~

냄새도 구수하니... 근데 사무실 들어오니, 초토화...ㅋㅋㅋ

 

 

 

 

 

가마솥과 청국장 메뉴와 가격

청국장 : 8,000원

비지장 : 8,000원

김치찌개 : 7,000원

된장찌개 : 7,000원

 

청국장만 하는게 아니라 파전에 오징어 무침... 여기까지 봐서는 저녁에는 전집으로 넘어가나 했는데, 

 

생뚱맞게 닭볶음탕, 아구찜.. 엉?ㅋㅋㅋ 메뉴에 일관성이 없음..

 

청국장 안 먹는 사람을 위한 맞춤 메뉴인거 같은데..

 

상호를 가마솥과청국장이 아니라 청국장과 이것저것으로 바꾸는게 나을거 같은...

 

입구에 큼직하게 청국장이라고 적었는데, 과연 여기에 아구찜을 먹으러 오는사람이 있을까?

 

닭볶음탕을 먹으러 오는사람이 있을까? 

 

메뉴 선정에 심히 유감?ㅋㅋ 내가 유감 스러울게 뭐 있겠냐마는.. 암튼.. 메뉴가 조금 아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