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미니언즈 특별전~ 미니언즈 살건 없네..

728x90
반응형
19.11.09.토
*미니언즈 특별전
 
*장소 : 인사동 안녕인사동빌딩 지하1층 인사 센트럴 뮤지엄
 
*주소 :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49(종로 관훈동 155-2) 
 

 

먼저, 주차는 안녕인사동빌딩에 할수가 없다. 

 

인사동 메인 거리에 차가 못 들어가니, 아니 들어는 가나? 암튼...

 

미니언즈 전시회장에 주차는 안된다. 차선으로 인근 주차장을 찾아야 한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찾는 장소는 그랑서울! Gran Seoul

 

그랑 서울 주말 주차 요금은 5,000원(10분에 1,000원인데.. 1시간만 해도 6천원ㅋ)

 

엄청 비싼 그랑서울 주차장...

주말 인사동 나들이 생각하시는 분들은 그랑서울 주차장으로고고고~

 

그랑서울에서 인사 센트럴 뮤지엄까지 걸어서 10분이면 감...

 

 

 

미니언즈 특별전 티켓은 7,500원에 구매..

 

KT에서 포인트를 사용한건지 뭐인지 모르겠는데, 암튼 장당 7,500원에 구매

 

문자로 티켓 번호를 받았고, 뮤지엄 앞에서 티켓으로 교환

 

 

 

미니언즈 특별전 관람시간 : 10:00 - 20:00(19:20 입장마감)

 

미니언즈 특별전 전시일자 : 2020년 3월 15일까지

 

미니언즈 특별전 전시문의 : 02-325-1077

 

 

 

입장하면 이런 영상을 보고 들어감..

 

이 영상은 한 5분정도 한거 같은데, 이 영상이 끝나야 입장 가능..

 

자연스럽게 입장 제한을 하고 있음

 

 

 

이 아저씨는 뭐지..

 

쿵푸 허슬의 그 은둔 고수.. 그 아저씨 닮았는데... 

 

이거 보러 갈때는 미니언즈를 안봤었고, 전시회 보고 나서 미니언즈를 봤는데, 이 아저씨는 안나왔는데..

 

슈퍼배드에 나오는 아저씨인가!? 

 

 

 

미니언즈 특별전...

 

잘해 놓았다. 

 

사진도 맘껏 찍게하고 안에 체험이랄까? 암튼.. 뭔가 내가 참여하는 프로그램이 많이 있다. 

 

아래 사진도 내가 참여 하는거..ㅋ.ㅋ

 

저 그림 잘 봐두고, 내가 저 그림하고 똑같이 만들어야 하는...

 

 

 

이것도 영상...

 

뭔가 영상이 많이 플레이 되고 있는데, 5분 남짓정도의 시간..

 

앉아 쉴수도 있으니 영상은 스킵하지 맙시다. 

 

 

 

 

ㅋㅋㅋ미니언즈 연대기...

미생물 미니언즈가 가장 인기가 좋다.ㅋㅋㅋㅋㅋㅋ

저 그림은 미니언즈 영화 첫 화면에 나오는건데, 뭔지 모르고 그냥 넘겼는데, 이렇게 보니 귀여움..ㅋㅋㅋㅋ

 

 

 

 

이녀석들은 그림이 아님..ㅋ

전시물이고, 오른쪽 처럼 찍고 놀면 됨.. 사진 각도만 잘 맞추면 잼난 사진이 만들어 짐..

근데, 사람이 많아서 각도 잡기가 쉽지 않음 ㅠㅠ

 

 

 

 

디스이즈, 가장 기대 했던 미니언즈 특별전 기념품 샵...

 

와~~~~

 

뺴곡히 물건이 있는게 아니라, 넓직하게~ 귀여운 물건도 조금 있었고~

 

 

 

인형.. 한마리 잡아 오고 싶은 생각이 1도 안생겼다. ㅠㅠ

 

캐릭터는 귀여운데.. 인형은 뭔가 비호감이랄까? ㅠㅠ

 

나랑 비슷하게 생겨서 그런가?ㅋ

 

 

 

 

후드티라고 하나? 모자 달린 이녀석의 가격은 65,000원... 

 

ㅎㄷㄷ.. 비싼거 아닌가;;

 

커플티로 사 입으면 귀엽기는 하겠다

 

 

 

기념품샵을 지나면 마지막으로 녀석들이 인사한다. 

 

벨로 푸페에?ㅋㅋㅋ 프랑스 어인가? ㅋㅋㅋㅋ 뭐라는 거야;;ㅋㅋㅋㅋㅋ

 

Bello : 스페인어로 아름다운, 아주좋은

PooPaye : 이건 뭐야..ㅋㅋㅋㅋ 검색해도 안나옴;;

 

Bello Poopaye 의미...

그냥 느낌상.. 잘 가라 라는 느낌인데... 미니언즈가 프랑스에서 만들어서 뭔가 프랑스어 같은데, 프랑스 어로 검색해도 안나오고.. 그냥 미니언즈 언어인건가?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