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스타벅스 프리퀀시 라미 볼펜세트

728x90
반응형
19.12.01.일
 
*스타벅스 인덕원역점

 

*전화 : 031-425-7566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519(인덕원역 4번출구)

 

 
*스벅 프리퀀시~ 스벅인덕원에서 라미 볼펜세트로 교환~
 
*미션음료 3잔 + 일반음료 14잔 : 총 17잔 마시고 다이어리 or 볼펜 득템~

 

 

 

간만에 새마을 식당에서 점심을.. 디스이즈 인덕원 새마을 식당ㅋㅋ

멤버는 홍배박..

주차하고 들어가니, 김치찌개 3개를 주문해서 당황했다. ㅠㅠ

주문 받는 직원분도 당황했다.ㅋㅋ 그래서 쭈삣쭈빗 안가고 서 있다. 서둘러 정정..

찌개 1개에 열탄불고기 2개..

그제서야 직원분도 안심하고 오더를 넣는다.ㅋ >_<ㅋ

간만에 먹는 열탄 불고기와 7분돼지김치.. 꿀맛이네~ㅋㅋ

 

어제의 과음으로 아침에 9시에 일어나서 10시에 라면에 밥 말아 먹고, 12시에 새마을 식당와서 또 밥먹고;ㅋㅋㅋ

 

 

 

밥먹고 식후땡으로 스벅엘..

 

난 어제의 아메가 텀블러에..

 

주차하고 들어가니, 배와 홍은 열 커피 중..ㅋ

 

앉아서 프리쿼시를 모았다. 내놔 ... 내놔... 해서.. 내걸로 모았다. 그리고 라미 볼펜을 받았다.

 

케이스가 너무 아깝다. ㅠㅠ

 

 

아!

스벅 인덕원점에 주차하면 2시간 무료 주차~

라미 볼펜세트!

볼펜이랑 뭐 다른거 주나 했는데, 안준다. ㅠ.ㅠ

케이스는 철로 되어있는데, 이쁘긴 한데 너무 아깝다 ㅠㅠ

그냥 볼펜만 주고, 쿠폰 하나 주지..ㅋ

 

 

 

우리는 힌둥이로 선택했다. 

빨강 라미 에디션과 화이트 라미 에디션이 있는데... 찾아보니, 힌둥이가 더 이쁜듯?ㅋㅋ

 

 

 

 

상품구성 끝..

왠 인형이지? 했는데...ㅋ

 

 

 

그렇다. 라미의 특징은 저렇게 철이 되어 있고, 옷에 꽂을 수 있다. 

 

저거 믿고 정장에 꽂아 놨다가 분실 ㅠㅠ

 

 

아무 의미 없는 설명서..ㅋ

 

정독하면 뭐 건질만한 정보가 있으려나?

 

 

요로코롬 생김~

 

스벅 로고와 곰돌이 인형.. 뒷 면이 저렇게 생겨서 볼펜에 끼울수 있음

 

 

아.. 별로다..ㅋㅋㅋㅋㅋ

 

 

 

볼펜은 굉장히 뭉턱 ㅠㅠ

 

난 얇은 펜이 좋은데, 뭐지? 이 뭉투기는 >_<

 

 

나름 얇게 나온다. 끊어짐 없이 미끄러지듯이 스무스하게~ 휘리릭~

 

 

 

스타벅스 라미 에디션~

 

스벅 다이어리에는 쿠폰이 있는데, 여기에는 쿠폰이 없다. 

 

라미 볼펜은 배님이 업어가고, 저렇게.. 스벅 이미지만 꽂아서..ㅋㅋ

 

 

 

덩치큰 곰돌이는 내가 업어옴.. 뭐 저 사이즈는 규격화 되어 있겠지~ 하는 심정으로 가져 왔는데..ㅋㅋㅋ

 

나의 라미 만년필에 잘 맞는다.ㅋㅋ

 

근데.. 너무 둥둥해서 주머니에 넣으면 뭔가 거슬림 ㅠㅠ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