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마이클 캐릭 자서전

728x90
반응형
19.12.03.화
*마이클 캐릭 자서전

 - 페이지 : 478페이지

 

*출판 : BS 브레인스토어
 
*정가 : 23,000원
 
*번역 : 이성모
 - 숭실대학교에서 경영학과 영어영문학을 복수 전공했다. 2010년 어린이동아 기자로 첫 직장 생활을 시작했고 2015년부터 영국으로 이주한 후 유럽 축구 현장을 취재하고 있다. 한국 2대 포털인 네이버, 다음에 단독 축구 칼럼을 기고 했고 현재는 골닷컴 기자 겸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 <누구보다 ~전문가가 되고 싶다> 시리즈 리버풀/아스널/맨유/첼시 편, 역서로 <조널마킹, 메수트 외질 마이라이프, 요한크루이프 자서전 등 다수의 작품이 있다. 
 
*번역 : 한만성
 - 캘리포니아 주립대 롱비치에서 저널리즘을 전공했다. 현재 골닷컴 축구기자로 한만성의 축구멘터리, "한만성의 주간 MLS" 칼럼을 연재 중이며, 잉글랜드 구단 브렌트포트 FC스카우트로 근무 중ㅇ디ㅏ. 골닷컴 한국판 외에 글로벌, 미국판에도 글을 기고했다. 
지난 2016년~17년에는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축구 경기 분석 전문업체 스마트오즈 분석가로 활동했다. 역서로 <조널마킹>, <메수트 외질 마이라이프>, 더믹서 가 있다. 

 

 

우와~ 일단 다리가 엄청 길다. ㅋㅋ

 

완전 유명하진 않지만, 없어서는 안될 마이클 캐릭!

 

굳은 일은 다 했다는 마이클 캐릭!

 

 

 

ㅋㅋㅋ 귀엽노..할부지 인상이 너무 좋으시고, 할부지 손이 할매 어깨에 있는데, 뭔가 어색하다.

 

할배 손이 아닌거 같다.ㅋㅋ 심령 사진!?

 

 

 

박지성 은퇴때 박지성을 극찬한 마이클...

 

이거 완전 박지성 오징어 만드는거 같네..ㅋㅋ 젤 부러운게 콧대..

 

 

 

리사, 루이스, 제이시에게 이책을 바친다.. 누구지? 얘네들은.. 가족인가!? 

 

 

 

사진이 뭔가 굉장히 어색했는데, 이렇게 보니 안 어색하다.. 어딘가에서 본 듯한 선수..ㅋ

 

그렇다. 이기는 것도 습관이다!

 

습관이 중요하다!!

 

 

책은 이렇게 시작한다. 읽는데 부담 없는 큰 글앀ㅋㅋ

틈틈이 읽어 볼까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