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구글 원! Google One 무료 이용권~ 구글원 해지방법!

728x90
반응형

19.12.13.금

 

ㅋㅋㅋ 6개월 체험이라는 제목 아래에

 

 

12개월간 무료 이용이라고 적혀 있는 본문.. 도대체 뭐가 맞는겨?ㅋㅋ

 

 

 

 

 

 

Google One이란 무엇인가요?
Google One은 Google을 더 유용하게 활용하도록 도와주는 멤버십으로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 멋지게 촬영한 사진을 Google 드라이브, Gmail, Google 포토에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StorageAmt}의 저장용량
• 모든 사진, 동영상, 메시지, 연락처 등 스마트폰 자동 백업*
• 호텔 특별가, Google 제품 할인 등의 독점 혜택**
• 채팅, 이메일, 전화를 통한 Google 전문가 지원 서비스
추가 비용 없이 가족 구성원을 최대 5명까지 초대해 요금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오호홓.. 일단 뭐 지금 있는 용량도 못다 쓰지만.. 일단 등록 해 볼까낭..

 

필수로 해야 할 일은 6개월 후, 탈퇴하라고 달력에 메모해두기!!

 

반드시 해야함..

 

 

 

 

언제든 해지 할 수 있다니!

믿음은 안가지만.. 며칠 안남았으니, 일단 신청~ㅋㅋㅋ

 

 

2020년 6월 1일에 해지 신청하기~

 

 

 

현재 나의 사용량을 보니, 참담하군..ㅋㅋㅋ

취소해 버려야 할까..ㅋㅋ

 

 

 

구글원 해지방법

이런건 해지가 어려워서;;

 

설정 누르면 멤버십 취소가 나온다~

 

이거 돈나가면 노답..ㅋㅋㅋ 전화 상담도 안되고, 메일 상담인데 상담하기 어려움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