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후방감지기 직접 달기~ 2001년 SM520

728x90
반응형

19.12.14.토

 

*모델 : 2001년식 SM520 

 - City's SM520

 

*모델 : 현대모비스 정품 유무선후방경보기 TEC7000 3채널

 - 내차는 SM5이고, 부품은 모비스.. ㅋㅋㅋSM에서 사면 더 비쌈;; 

 - 지마켓에서 5만원정도에 구매.. 4구라서 더 비쌈 ㅠㅠ

 

 

 

 

오호호.. 뒷 범퍼.. 매끈~~ 하구만~ㅋㅋ 

 

 

 

 

 

 

위치는 대충.. 뭐... 라고 했다가 배님한테 혼남..ㅋㅋㅋ 

 

과학적으로 줄자 가지고 이리 저리 만지작 만지작.. 대충 눈대중으로 한거 같지만, 과학적이라는 거;;ㅋ

 

 

 

구멍 낼 자리 표시하고~ 구멍내기.. 저런 드릴이 있다니...

 

이녀석이 지나간뒤 내차는 구멍이가..  비 샐라... ㅠㅠ

 

엄청 깔끔하게 구멍 나네, 이거 이름이 뭐려나.. 22 인치? 뭐시기라던데;;

 

암튼 차에 구멍을 내고, 구멍 낸 자리에는 스티로폼이 차 있음.. 저거 쑤셔서 빼거나, 구멍을 뚫어 놔야함

 

왜냐면, 후방경보기 선이 저 안쪽으로 들어가야 하니까.. 그래서 오늘도 배님은 아크로바틱인지 뭐인지..

 

요상한 포즈를 잡아야 합니다. ㅠㅠ

 

 

 

 

 

감지기 위, 아래가 있나봄.. 뭔차이려나? 그냥.. 업이라고 되어 있는 녀석을 위로 보이게 박음

 

 

 

 

대충 넣었다가 다시 빼는 참사가 발생함..ㅋ

 

후방감지기 직접 설치 할때 위아래 구분 잘 하시길~

 

요로코롬 넣었음.. 정상 작동됨..

 

 

 

 

 

요론 아크로바틱.. 

 

오늘은 좀 양호 했네;;ㅋ

 

 

 

 

 

 

경보기는 이렇게 후방 카메라 선에다가 연결!

 

후진 넣을때 작동을 해야 하니, 후진기어랑 전원인가? 암튼..ㅋ

 

후방 카메라 선에다가 연결완료! 삑삑대는 녀석은 대충 트렁크 한켠에 잘 붙여 둠ㅋ

 

그래서 운전할때 음악 틀어 놓으면 집중해야 들림ㅋㅋㅋ

 

 

 

 

 

 

마치 원래부터 장착되어 있었던 것 처럼...ㅋㅋ

 

길가다 SM520 보면, 후방 감지기 있는 차는 내차 임ㅋㅋㅋㅋ 

 

 

 

으아아아아~ 

 

진짜 순정같다.

 

원래부터 있었던 후방경보기가 아닙니다. 20년만에 달린 감지기 입니다. ㅋㅋ

 

 

 

 

 

 

후방 감지기로 알고 있었는데, 후방경보기네;;;ㅋ

 

암튼, 후방감지기를 사니, 같이 딸려온 설명서..

 

설치 안되면 연락해~ 돈 받고 설치 해 주께~ 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