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판소리 복서 - 별로

728x90
반응형

19.12.07.토

 

*판소리 복서

 

*감독 : 정혁기

 

*주연 : 엄태구, 혜리, 김희원

출처 : 다음 영화

 

ㅋㅋㅋ 진짜 판소리에 맞춰 복싱하는 이야기

 

 

이번 영화 선택 이유는 네이버 평점! 9점이 넘는 평점에 고민없이...

출처 : 네이버 영화

 

 

다음 영화에서 판소리 복서를 검색하니, 5.7

출처 : Daum

엄태구는 목소리가 독특해서, 참 인상적이다. 

 

예전 암살인가? 에서 처음 보고 독특한 매력에 빠졌었는데.. 주연으로 혜리와 함께 나오는 영화라니!?

 

출처 : daum 영화

영화의 내용은

유망주였던 병구의 이야기..

 

복싱 유망주였다가 약물파동으로 파면당한 병구..

여기 저기 나쁜짓하다가 다시 복싱 체육관으로 들어와서 허드렛일을 하며 생활을 함.

체육관에서 일하는 병구는 완전 바보임;; 

 

왜 바보인거지? -_-? 하는데 병구는 펀치 드렁크? 라는 뇌손상을 입는 병에 걸림;;

뭔지는 모르겠지만, 복싱을 하면서 얼굴을 맞아서 그런가 보다 대충 이해함..

 

그러다가 신입 관원으로 혜리가 등장함..

 

혜리 연기는 유쾌하다. 

 

근데.. 뭐 아구가 여기 저기 안 맞음;;ㅋㅋ 유기견을 잡아 왔는데, 딱봐도 새끼 밴거겠구만, 그것도 모르고..

 

나오는 주인공들은 하나 같이 다 뭔가 부족한건지.. 좀 설정이 짱남.. -_-;;

 

 

병구는 재적 당했지만, 복싱을 대뷔하고 싶었고, 복싱의 리듬을 판소리 장단에 맞춰 움직이는.. 

 

관장은 성당인지, 목사인지 되려고 하고..ㅋㅋㅋ

 

휘몰이 장단에는 휘몰아 치고.. 뭐 말도 안되는 설정;;ㅋㅋㅋㅋㅋ

 

네이버 평점 9점만 아녔어도... 혜리만 안나왔어도...  

 

하면서 개인 평점 7점은 드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