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양재 치즈 버거~ 크라이치즈버거~

728x90
반응형
19.11.26.화

*크라이치즈버거

 

*전화 : 02-582-6244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1길8(서초동 1358-8)

 

 

노란색의 간만이 눈에 띄는 이집..
 
상호가 크라이 치즈버거인지도 몰랐네.. 옐로 버거인줄;;ㅋㅋㅋ
 
외케 노랗게 해서 사람 헷갈리게;;ㅋㅋ

 

 

CRY CHEESE BURGER~

 

크라이 치즈버거.. 뭐지? 왜 우는 햄버거인가? 

 

맛이 없어서 먹으면 돈아까워 울게 된다는 말인가? -_-ㅋ

 

 

크라이 치즈 버거의 메인은 더블 치즈 버거인거 같다. 

 

사람들이 이거 엄청 먹더마.. 난 치즈를 별로 안 좋아라 해서 그냥 치즈버거에 쉐이크..ㅋ

 

 

 

크라이치즈버거 가격

 

더블 치즈 버거 4,400원

치즈버거 3,200원

햄버거 2,700원

 

 

 

11시 오픈 하나 봄..ㅋ

 

 

크라이 버거 세트 메뉴도 있고, 뭐가 많다. 

 

 

 

크라이 치즈 버거 매장 내부~

 

굉장히 넓다. 과하다..ㅋ

 

뭘 이리 넓게 만든거지? 다 차기는 하려나!? 

 

 

 

오.. 문구 좋아! 라임이살아 있네!

 

치얼 업! 치즈 업! 

 

 

 

요기 가장 맘에 드는게 저거.. 세면대..ㅋ

 

햄버거를 먹으면 치즈가 흘러 나오기도 하고, 소스가 세기도 하고, 손에도 입에도 묻는데 매장 내부에 이렇게 씻을 수 있는 공간이... 오..굿.. 근데 엄청 낮다;;

 

애기들이 많이 오나? 낮아도 엄청 낮다. ㅠㅠㅋㅋ

 

 

자자.. 먹어 볼까나!?ㅋ

 

 

더블치즈버거2개랑 치즈버거1갴ㅋㅋㅋ

 

 

치즈버거와 더블 치즈 버겈ㅋㅋ 치즈 한장 차이 인듯..

 

 

 

 

이거슨 쉐이크..ㅋㅋ 난 그냥 쉐이크가 좋다. ㅋㅋ

 

햄버거엔 콜라를 먹어줘야 하는데, 쉐이크가 땡겼다.

 

 

 

감튀.. 뭐 그냥 감자튀김!

 

딱히 맛있지도 않고, 맛 없지도 않고.. 그냥 감자튀김

 

 

 

아.. 이분은 왜 이래 먹나요..ㅋㅋ

 

햄버거를 빵따로 패티따로, 샐러드 따로..ㅋㅋ

 

 

블로그 올리려고 먹었다. 

 

맛은 나랑 안맞다.ㅋㅋ 다시 갈 일은 없을 텐데.. 다른 블로그에 올려야 하니, 한번쯤은 더 갈거 같다.ㅋㅋㅋ

 

왜 인기 좋은지 모르겠지만, 양재에서 맛집으로 소문 났다고 하는 크라이치즈버거..

 

양재역옐로버거..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