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본스테이크 하남

728x90
반응형

19.12.29.일

*본스테이크

 

*전화 : 031-791-3345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11번길 5. 1층(풍산동 552-1)

 

 

 

점심에 송형에게서 갑자기 연락이 왔다. 

 

심심하다. 밥먹으러 와라.. 송년회하자.. 

 

송년회? 또?ㅋㅋㅋㅋㅋ

 

스테이크 사주면 가께.. 하니.. 오란다.. ㅋㅋㅋㅋㅋ하;; 안갈수도없다. 간다.. 하..ㅋㅋ ㄱㄱ

 

하남으로 왔고.. 뭐 먹? 하다가 진짜 스테이크 집으로 향하게되었다. ㅋㅋㅋ

 

그냥 지나치면 스테이크 집인지 모를 곳...

 

 

 

팝콘은 이렇게 주고, 손에 기름기가 묻어서 살짝 인상을 찌푸린ㅋㅋㅋㅋ

 

 

 

 

이러한 의자들이 준비되어 있고, 저기는 9인 이상 좌석.. 

테이블은 10개이고, 어차피 홀수이니 9인이상 좌석으로...

그런데 10명이 저 자리에 앉으면 굉장히 좁을듯..

 

 

물은 이런, 뚜껑 따져 있지 않는 물을 주는데, 노 플라스틱을 실천하지 않는 가게...ㅋㅋ

 

 

 

나왔다.  토마토 무슨 샐러드..

 

단품으로 구매하다가 보니, 세트메뉴가 더 싸게 나와서 세트로다가 급 변경..

 

주문 하실 분들은 세트메뉴를 충분히 고민해 보시길..

 

 

 

치즈에 토마토에 양념.. 아니.. 소스..

 

맛은 첨엔 이게 뭐야? 했는데, 먹다보니 깔끔한거 같다. ㅋㅋ

 

 

 

 

로제 해물파스타...

 

개인적으로 이녀석이 젤 맛있었다. ㅋㅋㅋ

 

까르보나라나 먹었지, 이런 양념 스파게티는 잘 안먹었었던...

 

 

오징어도 참 많이 들어 있었고, 그래서 후한 점수를 주게 된다.ㅋㅋ

 

 

 

메뉴가 하나 하나 나오기 시작... 메인 요리 하나더 나와야 하는데, 이 한개 테이블에 한명씩 앉으면 자리 부족..

 

그래서 위에 자리 부족하다고 한거..

 

 

 

 

 

아이본 스테이크.. 

 

T 본이아니라, I 본...ㅋㅋㅋ 아이본 스테이크가 뭔가 했는데, 이런거군..ㅋㅋㅋ

 

그냥 일자로 길게 붙어 있는 스테이킄ㅋㅋㅋ

 

송형이 웰던으로 요청을 했고, 이게 웰던이 맞아? 하는 생각이 드는 웰던이 나와버렸당ㅋ

 

이건 미디엄 웰던이나, 레어 정도가 아닌가?ㅋ 레어면 얼마나 레어가 나올지 궁금해 지는...

 

 

 

 

고기는 웰던이라 그런지 살짝 질긴거 같기도 하고, 맛은 그냥 저냥 맛나게 먹었던..

 

스테이크는 예전에 형 졸업식에서 살살 녹는 스테이크를 먹어 봐서, 어지간하면 맛있다고 못 느끼는 1인...ㅋ

 

 

 

내부 나가는 ㄴ길에... 한컷.. 

 

도마가 판매용인가?

 

 

미사 본스테이크 키친 영업시간

 

11:00 - 22:00(21시 마지막 주문 받음).. 따라서 여기를 이용하시려면 21시까지는 가야함

 

평일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음 15:30 - 17:00

 

 

 

 

본스테이크 가격~

 

처음 가면 뭐 복잡하다..

 

다 체크해야 하나 싶기도 하고;;

 

세트메뉴를 주문해도 다 체크를 해야 한다. 소개팅 하시는 분들은 미리 공부를 하고 가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