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선릉역 24시간 사우나! 성지연 사우나

728x90
반응형
19.10.10.목
 

*상호 : 성지연 사우나

 
*전화 : 02-522-1147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13 B2
 - 선릉역5번출구 도보 2분 거리..
 
강남, 아니 선릉역이라고 해야 겠구만!
선릉역에서 24시간 영업하는 호텔 사우나! 성지연 사우나!!
입구가 작아서 놓치기 쉬운  성지연 사우나!
성지연사우나.. 성지연이 누구지!?

 

 

일단.. 성지연은 사람이름이 아님!

아!! 누군가의 이름이긴 하겠지만, 성지연 사우나의 성지연은 사람 이름이 아니고...

무슨 의미인지는 아래에서...ㅋ

 

성지연 사우나는 지하2층에 위치하여 계단을 타고 내려 가야 한다는.. 

내려가는 길은 풀숲이 우거진...

 

 

 

 

로비는 뭔가 분위기가 좋습니다. 럭셔리 하니...

정성 성

공경할 지

인연 연

정성으로 공경하여, 인연을 만들겠다는  ' 성지연 사우나 ' 

 

 

 

 

 

그냥 딱 봐도 가짜인데.. 라고 생각 했으나, 

관리 하시는 분이 여기에 물을 주고 있으셨다.. 뭐지!?

멘붕이 온다.. 당근 가짜라 생각 했는데.. 그냥 가짜에 물을 주는 건가? 

아니면 진짜인건가? 아놔;;ㅋㅋ

다음에 가면 조금 더 자세히 들여다 봐야 겠다..ㅋㅋㅋ

 

 

 

 

 

24시간 운영되는 호텔식 사우나를 맛보시려는 분은 여기 가보세용~

예전에는 밤에 술먹고 자러 오시는 분들도 적잖이 있으셨다고 하는데... 

버닝썬 이후, 술먹고 오시는 분들보다는 그냥 오시는 분들이 많다고...

아.. 연예인도 누가 왔었다고 했는데.. 아.. 기억이 나지 않네요..흑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