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강남역 맛집이라는 바비레드...

728x90
반응형

19.10.13.일

 

*상호 : 바비레드 Bobired

 

*전화 : 02-3452-1515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6길 39

 - 주차는 불가한듯 합니다. 

 

 

 

 

우와... 뭔가 블로그 검색해 보면, 맛집이다. 이쁘다고해서..

 

여친님을 보냈다..ㅋㅋ 약속있다고해서 강남가서 먹어 보라고...ㅋ

 

어지간하면 다 맛있다고 하는데 분이시라.. 맛있다고 해도 별로 신빙성이없는 분을 보내면서 심히 불안해 했다..

 

 

사진을 이렇게 찍다니..ㅠㅠ

다른 블로그들은 엄청 맛있어 보이던데 ㅠㅠ

 

플레인 샐러드 : 10,000원

 

 

 

이건 뭐다냐;;;

 

색깔이 왜 이래 ㅠㅠ

 

먹는 음식에 이런표현을 하면 안되지만...

안하겠다.ㅠㅠ

아놔.. 색깔 꾸중충한게;; -_-;;

 

레드크림 파스타 : 16,000원

 

 

 

결국 술을 시키셨군.. 

스텔라아르투아 : 7,000원

 

 

 

일단.. 이번 포스팅은 개망인듯;;

 

메뉴판이라 찍어 보내랬더니..

 

화났나!?

모든 페이지를 다 찍어 보내 주셨네;;ㅋㅋㅋㅋ

 

 

 

 

 

우와.. 오더.. 내가 딱 싫어하는 메뉴판이다. ㅠㅠ ㅎㄷㄷ.. 

 

자세한건 좋은데..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ㅋ

 

셀프바 이용 방법.. 아.. 이런거 보는거 넘 어려움 ㅠㅠㅋ

 

 

바비레드 체인점 위치.. 

강남, 종로, 홍대, 하남.. 많이 있구만..

 

 

 

바비레드 가격

테라, 카스 5,000원... 

음료수 3,000원...

 

역시나 강남인건가!? 모든 매장 금액이 같으려나?

 

 

 

 

 

바비레드에는 아이들 메뉴도 있습니다. 

 

 

 

 

 

바비레드에서 소개팅 하실 분들.. 가격 참고 하세용...

2인 세트 4만원...

나쁘지 않은 금액 같네요..

강남 소개팅 치고는...

 

 

 

우와.. 샐러드다...ㅋㅋ

풀떼기..ㅠㅠ

여자들은 왜 이런 녀석들을 좋아하는 걸까?

진짜 좋아 하는 건가? 아니면 좋아 하는 척을 하는 건가?

 

 

 

 

바비레드 파스타 가격 : 13,000원~16,000원... 뭐 비싸긴 하지만... 다 이정도 하니.

 

 

바비레드 스테이크 가격 : 20,000원이면.. 오.. 맛있겠다..

 

나중에 가게 되면 난 이거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