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강남 삼겹살! 고깃집 열!

728x90
반응형

19.10

 

 

*상호 : 고깃집 열

 

*전화 : 02-586-7710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30-14 송림빌딩 2층

 - 2층에 있고, 상호가 한문으로 되어 있어서 찾기 엄청 어려움..ㅋㅋㅋ

 - 송림빌딩이 빌딩이름 맞는거겠지?ㅋ 이상하다..

 - 그냥 Vbar를 찾는게 빠를거 같고.. 뒤편으로 입구가 있음.. 여기는 정문이 아닌듯..

 

 

 

 

요즘 고깃집들을 가면, 10곳 중에서 3-4곳에서는 고추냉이를 주네..

 

예전부터 맛집인 곳은 안주고.. 최근 맛집이라고 나오는 곳은 대부분 와사비가...

 

와사비, 굵은 소금, 소금, 소금... 소금들 차이는 뭔지 모르겠다.. 그냥 소금이다.ㅋㅋㅋ

 

가볍게 차려진 밑 반찬들..

 

그리고, "고깃집 열"의 돼지고기는

 

프리미엄 국내산 선별 암돼지만을 사용하고 있고, 약 14일간 저온숙성(1도)을 거쳐 나온다고 함..

 

 

 

고깃집 열 가격!

*숙성 삼겹살 : 14,000원(150g)

*숙성 목살 : 14,000원(150g)

 

가격은 나쁘지 않은듯.. 고기가 두툼해서 먹음직스럽...

 

 

일단 직원이 구워줌..

가로로도 굽고, 세로로도 굽고, 잘 구워 주심.

 

 

 

된장 라면이었던가?

아... 정확히 이름이 뭔지 모르겠다. 기억이 안난다.

맛은 그냥 맵기만 했던거 같닼ㅋㅋ

다음에 가면 주문 안할 녀석ㅋㅋㅋ

 

 

 

고기는 두툼하게 잘라줌..

 

뭔가 먹음직스러워서 좋은데.. 많이 먹게 됨ㅋㅋㅋㅋ 총알은 두둑히..

 

돼지고기 육즙을 느낄 수 있는 " 돼지고기 열 " ㅋ

 

 

고기 맛 괜찮고,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2명이가서 3인분에 밥먹고, 술먹으면 5-6만원... ㅎㄷㄷ.. 이렇게 계산하니 비싸네...

 

맛이 괜찮아서 넘어 가 줄 수 있고, 고깃집 분위기가 카페 같음.. 

 

고깃집 같지 않아서 좋고, 술은 내가 준비해 가서 먹어도 뭐라 안함..

 

전문 용어가 있던데 뭔지 모르겠고, 옆테이블에서는 와인을 먹고 있었음..

 

뭔가 겁나 언발란스 했으나.. 고깃집 분위기가 다 커버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