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강남역 숯불닭갈비~ 사계진미 15,000원!!

728x90
반응형

19.09.26.목

 

*상호 :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강남점

 

*전화 : 02-6406-9292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3길 30

 - 강남역 10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교보타워 방향

 

 

 

전코련...ㅋㅋㅋ

전 회사 퇴사자 모임이 될뻔 했으나.. 안된 회사 사람 모임ㅋㅋ

 

이 모임의 멤버는 일단 3명..

 

안 : 6년전 퇴사

나 : 5년전 퇴사

이 : 재직중..ㅋㅋ <--이제 그만 퇴사 하시죠!?ㅋ

 

거의 매년 모이기는 했었는데.. 작년은 건너 뛰었넼ㅋ

안.. 연락이 왔다. 

 

안 : 뭐하냐? 보자? 

나 : 콜... 어디? 

이 : 강남 사계진미라고 닭 무한리필

 

나 : 닭? 뭔닭? 치킨? 

이 : 다 있어? 

나 : 뭔 소리? 하면서.. 일단 가계된 사계진미..ㅋ

 

 

 

일단 인스타에 올리면 막국수를 준다고 하니.. 

식당 도착하면 일단 사진찍어 올리고, 직원한테 달라고하시길..ㅋ

맥주는 우왕... 진짜 먹음직스럽네..ㅋ

사계진미 술 무한 리필은 1인당 5,000원이고, 술은 생맥주와 소주가 종류별로 있음.

맥주 좋아 하는 분은 맥주로 배 채우고 나와도 돈 아깝지 않을듯

 

 

사계진미의 사계는..

바삭하계 - 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

담백하계 - 닭갈비

달달하계 - 양념달갈비

화끈하계 - 매운닭갈비

 

총 4종류의 닭들..ㅋ

개인적으로 프라이드 치킨이 젤 맛있었음..ㅋㅋ

이 닭들은 1인달 15,000원... 정확히는 14,900원인가? 뭐 이상한 금액..

 

 

 

내부는 넓다. 

단체 회식도 가능.. 너무 오픈된 장소라 시끄러울 줄 알았는데,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았음..

먹으면서.. 오 여기 괜찮네..ㅋㅋ 연발..ㅋㅋㅋ

 

 

 

음료와 술..

아놔.. 사진 다 어디간거야.. 흑흑..

음료수도 무한 리필..

맥주도 무한리필..

성인 3명이서 2시간동안 먹었다..ㅋㅋㅋ

눈치 보지 않고, 양껏..ㅋㅋㅋ

돈 걱정않고 양껏ㅋㅋㅋㅋㅋ

술도 맘껏ㅋㅋㅋㅋ

 

맥주는 엄청 천천히 나온다고 해야 하나? 

속 시원하게 나오지 않고 뭔가 쫄쫄 나오는 기분이 들어서..ㅋㅋㅋ

 

 

왠지 담에 또 갈거 같다..

부담없이 만날 사이의 친구들과...ㅋㅋ

 

암튼.. 안은.. 내년 5월 결혼 축하함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