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동탄 돈가스~ 상화돈까스

728x90
반응형

20.08.30.일


상화돈까스..

전국에 이거 하나 뿐인듯?

 

동탄 리베라CC가서 더워서 도망쳐 나오고...

밥먹으러..

 

 

 

상화돈까스..

왜 이집을 선택한건지 아직도 이해를 못하고 있는...ㅋㅋ

 

 

 

뭐지.. 돈가스 7,000원

상화정식 9,000원

ㅎㄷㄷ.. 가성비가 좋은 집이네... 이러면 우린 또 가산점 들어가지..ㅋㅋㅋ

 

 

 

매장이 너무 휑... 하면서 넓직해서 뭐지? 했는데..

코로나때문에 테이블 정리..

오.. 이러면 또 가산점 들어가지..ㅋㅋ

 

 

 

 

 

스프는 맛이 괜찮음.. 왜 이런 스프가 난 맛있는건지..ㅋㅋ

그리고 옆에 있는 된장은 그닥..ㅋㅋ 

그냥 안나와도 될듯?

 

 

 

나왔다. 정식..

왼쪽부터 새우 / 생선 / 치킨 / 돈가스... 

 

 

 

정식 괜찮네.. 양도 많고..

 

 

앗.. 촛점이 뒤에 잡혔네;;ㅋㅋㅋ

돈가스만 드시지 마시고 정식으로 드시길 추천..

맛은 돈가스임.. 와.. 엄청 맛있다.. 이거는 없는데, 지난번에 먹은 돈까스 클럽보다는 나은듯..

 

소스가 자극적으로 달지도 않고.. 

음.. 생각하니..  이정도면 맛있는 건가?

돈가스클럽은 참 별로 였어;;ㅋㅋㅋ

 

암튼.. 

 

 

 

 

아.. 매장은 이렇게 생김..ㅋㅋ 저 끝 테이블 손님이 나가서 후다닥 찍음..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