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맥주효모

728x90
반응형

20.09.03.목


 

아.. 먹음 취하려나? 맥주 효모..

배선생의 적극적이 추천으로 구매.. 

아침저녁으로 2알씩 먹는다고 하는데...ㅋㅋㅋㅋ

와..

이거 찾아보니, 하루에 10-15알 먹으라 함..ㅋㅋㅋㅋㅋ

 

 

 

 

자노닥트 비오라보 비어헤페 맥주효모 400정..ㅋㅋ

6박스를 한번에 받을 수 있음.

이게 독일에서 바로 온다고해서, 관세 때문에 한번에 수량을 늘려서 구매 하기는 어렵다고 하는..

 

 

 

 

 

 

포장..

포장하면 별도 용기가 필요하다는 글이 많은데, 이것 때문..

밀봉된 종이 박스.. 심지어 방부제도 없음..ㅋㅋ

한봉지에 400알 * 6박스 = 2,400알.. 

두달에 1박스는 먹는다고 생각 해야 겠구만.. 

 

 

 

 

알은 이렇다. 

게보린이나 아스피린 정도 사이즈인데, 입에 넣으면 개 사료 냄새가..ㅋㅋㅋㅋ

 

 

 

 

맥주 효모 효과

-탈모가 줄어 들고, 머릿카락에 힘이 생긴다고 하는데.. 과연...

일단 먹고 취하지는 않는 거 같으니.. 부지런히 먹어보고.. 3개월 후에 2차 후기 올라 옴..ㅋ

 

 

맥주효모샴프는 예전에 알페신 사용한 적있었는데, 효과 못 봄..ㅋㅋ

 

 

검색하니, 이거 샴프도 있네..

 

www.bierhefe.co.kr/index.html

비어헤페.. 이거 뭐 유명한건가? 한국어도 보이네...

비어헤페 헬스케어, Bierhefe 공식쇼핑몰

비어헤페 헬스케어 공식쇼핑몰, 독일에서 온 유기농 맥주효모의 놀라운 두피,탈모케어! 건강한 모발관리는 비어헤페, Bierhefe

bierhef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