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비오는 날의 분당 스파밸리스포츠

728x90
반응형

20.09.09.수


분다의 스파밸리스포츠클럽~

 

율동공원 앞에 있는 골프연습장~

 

인포 직원들이 친절하여 들어 갈때 기분이 좋은~

 

 

#스파밸리스포츠클럽

 

전화 : 031-708-8123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문정로 130(율동공원에서 도보 1분거리..ㅋㅋ 길 건너면 율동공원..

 

 

 

지난 태풍에 그물이 찢어진..

 

실외 골프연습장은 여름이 참 힘들거 같다. 

 

특이 이번 여름엔 태풍이 많이 와서.. 망 찢어 지면.. 노답..

 

망 올리고 내리는 것도 일이고..

 

 

 

 

일단 또 왔다. 

 

연습하러.. 하;; 진짜 안맞네;;

 

이건 다 골프장 탓이다.ㅋㅋㅋㅋㅋㅋ




 

 

 

골프 고수님들 자세 좀 잡아 주세요..

 

일단 공을 못 맞추니.. 너무 재미가 없네요..

 

이 와중에 새끼 손가락 터널 증후군ㅋㅋㅋ 

 

골고루 한다. 하;;

 

 

 

예전엔 아웃포커싱 하려고 엄청 애먹었고, 렌즈도 바꾸고 했었는데, 

 

요샌 핸드폰에서 다 되니.. 참 좋은 세상~ㅋㅋㅋ

 

삼성 엘지 애플 다 파이링~~ 더 좋은 만드는 걸로 경쟁해라.. 가격 올리는 경쟁하지 말고..ㅠㅠ

 

2-3년 주기로 바꾸는 핸드폰이 150만원.. 냉장고.. 사면 평생 사용인데...

 

 

 

 

얼라이 먼트 스틱 장만...ㅋㅋㅋ

 

괜히 한번 깔아 봄...ㅋㅋㅋ

 

 

 

70분 치고 나오니 어두워진..

 

이제 겨울이네;;

 

마스크 착용하기 수월한 계절이 와서 좋다고 해야 하나.. 

 

이 망할 #코로나 님아.. 제발 좀 ㄲㅈ 줄래..ㅠㅠ

 

 

 

 

오홋.. 저분은 자세가 좋은건가?

 

골린이 눈에는 다 멋있어 보이는 구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