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김량장역 맛집! 엄마손칼국수

728x90
반응형

20.10.26.월


#용인맛집

#엄마손칼국수

#엄마손수제비

 

엄마손칼국수.. 용인에 아는 형이 일을 해서 일 도와주러 왔다가...

 

밥도 사주고 간 날ㅋㅋㅋㅋ

 

 

 

평일 저녁에 오니, 줄도 없고 한산하니 좋네..

 

 

그냥 칼국수보다는 수제비가 땡김.. 

 

2번째 방문인데, 칼국수는 시켜보지도 않음

 

비주얼은 김이 안습;;ㅋ

 

 

김치는 굳이.. 2종류를 주는 이유를 모르겠음..

 

김치는 하나만.. 하나는 신김치, 하나는 그냥 김치.. 신 김치는 손도 안댐ㅋㅋㅋ

 

 

 

뭔 차인지는 모르겠으나, 하나만 손댐..ㅋㅋㅋㅋ

 

 

 

일단 난 후추는 싫어하니, 김에 가려져 있던 후추 녀석들 걷어 주고.. 시작..

 

 

 

 

일하다가 한컷...ㅋㅋㅋㅋㅋ

 

밤이 깊었네에~~

 

크라잉넛.... 2002년 12월 군번으로 알고 있는 크라잉넛..ㅋㅋㅋ

 

성당이었나? 봣었는데.. 노래 하는데.. 

 

와.. 저렇게 성의 없는 가수는 첨본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