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양재역 화라

728x90
반응형

19.11.

 

*화라

 

*전화 : 02-525-1235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7길 51(서초동 1365-6)

 

 

양재역 화라~

 

예전에 진성인가? 하는 중국집이었는데, 주인이 바뀌었다. 

 

바뀌고 갔었는데, 후라이 짜장면을 주문.. 뭐지? 면을 튀긴건가? 신종 짜장면인가? 하면서 시켰는데...

 

후라이가.. 계란프라이었음ㅋㅋㅋ

 

아놔 -_-;; 면이 굳어서 가위로 잘라 먹고 다신 안가야지 했는데.. 

 

날도 쌀쌀하고, 전날의 과음으로 해장을 위해 짬뽕이나... 해서 왔다. 

 

엉? 리뉴얼? 뭐지??? 또 사장이 바뀐건가? 

 

 

 

 

에라잇... 모르겠다.  통오징어 짬뽕..ㄱㄱ

 

비주얼은 이렇게..ㅋㅋ 먹음직 스럽기는 하네~

 

 

후입은 통 낙지 짬뽕으로..ㅋㅋㅋ

 

같은 녀석에 올라 가는게 오징어냐, 낙지냐.. 이 차이뿐..ㅋㅋㅋ

 

살아 있는게 올라 가는게 아님..ㅋ 

 

삶아 놓은 오징어와 낙지의 차이..ㅋㅋ

 

오징어 좋아하면 오징어, 낙지 좋아하면 낙지! 좋아 하는 녀석으로...

 

국물은 불맛이 살짝 나면서 맛이 괜찮았음ㅋㅋ 내 입맛에 낙지보다느 오징어가 맛있었고..ㅋ

 

 

 

양재역 화라 가격

 

후라이 간짜장ㅋㅋㅋ 지난번에 먹은게 저거였네;;ㅋㅋ

 

간짜증에 계란프라이 하나 올린.. 

 

회사에서 중국집에서 회식을 종종하는데, 여기는 왠지... 회식은 어려울거 같은.. 

 

음.. 왜 일까.. 지하여서인가? 분위기가 좀 올드해서 인가? 뭐인지 모르겠구만..ㅋㅋㅋ

 

 

 

세트 메뉴를 할인 하는데..

 

좀 화가 나는 가격이네;;  저거 많이 주지도 않을 거면서 일반 요금을 그냥 높게 책정하고, 할인을 해주는거 같은 느낌..

 

다음에 가면 한번 먹어 보고 양.. 제대로 안나오면 욕 제대로 써 줘야징ㅋㅋ

 

 

 

세트 메뉴 할인은 멘붕오네;;

 

단품 - 탕수육 : 20,000원,  짜장면 : 6,500원

세트1 - 탕수육 + 짜장 1 => 20,000원... 아.. 싸네..ㅋㅋㅋ 양은 적겠지..ㅋ

세트2 - 탕수육 + 짜장 2 => 26,000원... 세트1에 짜장 단품하면 26,500원인데... 500원 할인?

 

흠... 세트2의 가격... 

주인 입장에서는 큰 할인이라고 생각하는 금액이었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