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피자스쿨 피자 가격은 도미노 반값도 안됨!

728x90
반응형

20.01.01

*피자스쿨 사당점, 피자스쿨 남현점



*전화 : 02-582-0300

 

*주소 : 서울 관악구 남현1길 2(남현동 1066-31)

 

사당역 5번 출구에서 나와서 골목으로 한 10여분 걸가면 있는 이집..피자 스쿨!

 

굉장히 오래 된거 같다. 작년쯤 한번 먹었던 아련한 추억이...

 

연말을 맞이하여 배님이 놀러옴.. 전날 생각보다 적은 소주를 먹고 잠자버림.. 

 

뭐지.. 요즘.. >_<ㅋ

 

 

 

피자스쿨 가격!

 

피자스쿨 치즈피자 6,000원! 

 - 젤 저려미 피자! 피자 한판에 6,000원이라니..ㅋ

 

피자스쿨 페페로니 피자 7,000원

 - 소시지 같은 거거.. 페페로니!

 

피자스쿨 콤비네이션 피자 8,000원

 

피자스쿨 고구마피자 8,000원

 

스테이크 피자 10,000원

 - 배선생이 좋아 하는 녀석.. 아...ㅠㅠ 고기가 차가웠다.ㅠㅠ

 - 냉동고기를 사용하는 건 이해가 되는데, 날이 아무리 추워도 10분도 안걸려서 집에 도착했는데..ㅠㅠ

 - 빵은 뜨겁고 고기는 차갑고 ㅠㅠ

 

 

 

이건 뭐지 했는데.. 피자 꼬다리에 치즈 들어가 있는거.. 이게 치즈크러스트

치즈 크러스트는 2,000원 추가 해야함.. 

하나 둘 추가 하다 보면, 10,000원 됨..ㅋ

 

 

조금더 깨끗한 화면으로 가격을 보면.. 이렇다.

 

피자 스쿨은 체인점이니 다른 체인점들도 이정도 가격 하겠지 뭐...

 

다음주 정도에 고르곤졸라피자를 한번 사 먹어 봐야 겠군ㅋㅋㅋ

 

 

 

뭔가 추가 할수 있는게 많다. 

 

몰라서 못 올려먹는게 다행이다.ㅋㅋㅋ

 

 

 

무겁군 피자 2판에 콜라는..

 

콜라는 괜히 여기서 샀네.. 편의점에서 살걸..

 

업소용 콜라와 편의점용 콜라.. 어느게 맛있는지 아시는가!?

 

당연히 업소용 콜라가 맛이 업소용~ -_-;;

 

 

 

 

 

요녀석이 스테이크 피자.. 소스가 너무 달다 ㅠㅠ 고기는 차다 ㅠㅠ

 

다시는 이거먹지 말자 배님아 ㅠㅠ

 

 

 

도미노 피자는 3만원정도 하던데..ㅋㅋㅋ  돈이 남아서 고구마 피자도 주문..ㅋㅋ

 

토핑이 고구마만 있는게 아니었다. ㅠㅠ 뭔가 와사비 같은게 있고.. 

 

달달하면서 톡톡 쏘는 뭔가가 있는데.. 기분 좋은 느낌은 아니었다 흑흑흑..

 

 

 

옥수수도 있고, 노란게 굉장히 먹음직스러웠는데, 뭔가 시큼한 맛이 별로 였던 ㅠㅠ

 

 

 

치즈 크러스터 뭐라고해서 하나만 해 달라고 했더니 스테이크에 해 주셨다.

 

치즈는 뭐 그냥 있는 정도..ㅋ 조금만 더 넣어 주시지 ㅠㅠ

 

잘 보면 치즈 들어 있따. 위의 고구마에는 없다.ㅋㅋㅋ

 

 

 

요만큼 남기고 다 먹었다. ㅋㅋㅋ저녁에 피맥해야지 ㅠㅠ

 

*피자스쿨 주문 팁!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도 되는거 같은데, 배달되면 배달비 받지 않을까?

-그래서 난 미리 전화해서 주문하고 찾으러 감..

-전화하고 약 20분정도 후에 찾으러 오라고 하니..

-얼추 시간이 맞아 떨어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