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양재 미친 양꼬치엔 라면도 있다~

728x90
반응형
19.11.21.목
 

*미친양꼬치 

 - 영업시간 : 11시 - 24시

 - 주 메뉴 : 양꼬치 무한 리필

 

*전화 : 02-575-6282

 

 

*주소 :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350길 4 지하1층(양재동 12-3)

 - 주차장은 따로 있나 모르겠네;;;
 - 양재역 5번 6번 출구에서 1분이면 도착하고, 지하에 있어서 잘 안보이니, 잘 찾으시길..

 
 
미친양꼬치가 체인점이었군.. 하긴.. 체인점이 아니고서야 이렇게 싸게 판매할 수는 없겠징
 
가격은.. 1명당 15,000원정도.. 아.. 가격을 기억했었는데, 술먹느라 기억이... 
 
암튼, 기본 가격에 양꼬치만 무한으로 먹을 수 있고, 돈을 추가하면 꿔바로우 같은 메뉴들도 먹을수 있는데, 우리는 가면 항상 기본 양꼬치만 먹는다. 
 
총 2시간인가? 3시간 먹을 시간을 주고, 초과되면 돈을 더 내라고 하는데, 야박하게 그러지는 않는 듯..

 

 

 

1차 양꼬치는 모듬으로 나온다. 

 

예전에는 두부 같은 오뎅이 있었는데, 오늘가니 사라졌다. 대신에 가래떡이;;

 

아놔 -_-ㅋ 배불러서 못 먹게 하는건 알겠는데.. 가래떡은 좀 너무하지 않나요? 

 

그냥 처음에만 가져다 주고, 나중에는 셀프바로 가져다 먹게 하는게, 더 유리 할텐데.. 

 

마지막에 꼭 1-2개 먹고 싶은데, 주문하면 대량으로 주시니..

 

지난번에 몇개만 달라고 하니, 직원분이 그렇게 안된다고-_-;;

 

트라우마가 있어서 더 달라고 말하기도 민망해짐ㅋㅋㅋ

 

 

 

 

간만에 가니, 내가 제일 좋아하는 두부 같은 어묵은 사라지고, 라면이 생겼다. ㅋㅋㅋ

 

세명이 가서 라면 2봉으로 일단 시작.. 집에서는 라면을 거의안 끓여 먹는데, 밖에 나오면 외케 맛있다냐..

 

내가 끓이는 라면과 남이 끓이는 라면.. 그 차이인가?ㅋㅋ

 

이날의 베스트 메뉴는 라면 국물이었음ㅋㅋㅋㅋ

 

 

양꼬치의 맛은 잘 모르겠다. 원래 맛을 잘 모르고, 무한리필집에 대한 선입견이 생겨서;;

 

TV 무한 리필집 취재 같은거 한거 봤던는데.. 윽... 언제부턴가 이러한 무한 리필집이 제대로 된 재료로 주겠어? 하는 불신이 생겨서.. 맛이 있어도 그닥이고, 맛이 없어도 그닥인.. 뭐 그런 이상한 상태;;

 

가끔 오는 미친 양꼬치.. 매일 사장이 자리에 있으면 좋겠다. 뭔가 사장 있고 없고의 차이인지 메뉴 나오는 속도가 다른거 같음... 

 

 

반응형